소파 갤러리 호텔 시설 및 요금수준


이용객 만족도는 258개의 후기 평균 7.4점으로 농카이에서 중간 정도의 숙소 입니다.

“단 5 개의 객실 만있는 편안한 호텔 멋진 작은 호텔. 한 세트는 방 안에 TV가 없지만 장난감에 …”

“훌륭한 서비스, Bang on the River, 귀여운 호텔 도착하자마자 우리는 직원과 주인의 환…”

“Nong Kai의 다이아몬드, 정말 대단해 우리는 이틀 밤만 여기에 머물 렀지 만 사실은 충분하지 …”

258명의 실제 후기 보기 

스위트룸 – 강 전망 (Suite w (킹베드 1개)

1 베드룸 슈페리어 가든뷰 (1 Bedroom Superior Garden View)

스위트룸 – 정원 전망 (Suite with ../ 7평

소파 갤러리 호텔 (Sofa Gallery Hotel) 주변 대중교통시설

넝카이역 (기차) : 1.8km 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넝카이 버스터미널 : 3.38km 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농카이 시내에 위치한 소파 갤러리 호텔은 2008년부터 현재까지 영업을 하고 있는 숙박시설인데요. 2층에 약 5개의 객실이 있습니다. 가격이나 평가 등이 나쁘지 않은 곳이니 농카이여행 준비하신다면 한번 자세히 살펴보셔요!

소파 갤러리 호텔 (Sofa Gallery Hotel)에서 머무는 것을 고려 중이라면 숙소 요금이 가장 중요하죠! 지난 몇 달 간의 요금 평균은 ₩51,460정도입니다. 자세한 가격은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프로모션 요금 조회 

소파 갤러리 호텔 주요 시설 목록
룸서비스(24시간),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정원, 마사지, 미니바, 바비큐(BBQ) 시설, 자전거 대여, 드라이클리닝

조식(호텔에서 별도로 신청시) >> 190 THB


숙소에서 공항 ▶ 와타이 국제공항(19.66 km), 우돈 타니 공항(54.94 km)


24 Moo 2 T. Mi Cha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