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왕망구, 나바 호텔 타왕만구


이번에 소개해드릴 숙소는 타왕만구 시티에 있는 나바 호텔 타왕만구인데요. 주변에 가볼만한 곳이나 리뷰 등을 정리해뒀으니 잘 확인해보세요!

“최고 위치는 솔로 시내에서 멀리 떨어져 있지만 공기는 매우 시원하고 숨막히는 전망, 넓은 객실, 매…”

“Nice hotel 좋은 호텔입니다. 위치가 도시에서 너무 멀다. 어쨌든 좋은 경험입니다. 안내 원…”

“멋진 전망과 멋진 수영장이있는 호텔 + 1. 멋진 전망과 멋진 수영장 2. 아직 새 건물-1. 방이…”

537개의 리뷰 체크 

슈페리어룸 (Superior Room)../ 9평

패밀리 스위트 (Family Suite)

디럭스룸 (Deluxe Room)/30m²

타왕만구 시티에 있는 나바 호텔 타왕만구는 타왕망구 및 그 주변지역을 관광하며 둘러보기에 편리한 위치에 있습니다. 전객실 무료 와이파이, 휠체어 시설, 키친, 24시간 보안 서비스,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 등 여러 가지를 즐길 수 있습니다. 도심으로부터 22 km 떨어져 있는 나바 호텔 타왕만구는 위치가 좋아 도시의 많은 명소로의 접근성이 좋습니다.

나바 호텔 타왕만구 체크인/체크아웃 시간
14:00 | 12:00

나바 호텔 타왕만구 (Nava Hotel Tawangmangu)을 방문한 고객들의 평가는 전반적으로 훌륭한데요. 위치, 숙소의 청결 상태에서 매우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날짜별 예약 요금 확인하기 → 

바비큐(BBQ) 시설, 안전 금고,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객실 내 와이파이, 골프연습시설, 실외 수영장, 실외 수영장

Jl.Grojogan sewu pintu II, Ngunut Lor RT. 04 / RW. 06, Tawangmangu, Karangany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