핏사눌록, 더 스테이트 리조트

더 스테이트 리조트

실제 방문한 368명의 평점이 7.6점으로 보통의 평가를 받고 있는 더 스테이트 리조트입니다.

“구글 맵 위치 오류 전체적으로 가성비는 뛰어나다 구글 맵에서 창고에서 떨어져서 표시되어 있는 위치의…”

“편안하고 평화 로움 나는 핏사 눌록과 인근 지방 여행의 90 % 동안 이곳에 여러 번 머물 렀습니다…”

“친절하고 편안한 숙박 위치 때문에이 호텔을 선택했습니다. 핏사 눌록 공항 근처에 머물고 싶었고 쉽게…”

368명의 리뷰를 확인하세요 

패밀리 빌라 (2 베드룸) (Family Villa (2 Bedrooms))

풀빌라 (Pool Villa) (킹베드 1개 & 킹베드 1개)

스탠다드 더블 가든뷰룸 (Standa (더블베드 1개)

더 스테이트 리조트 (The State Resort) 기준 주변 역(지하철) 또는 터미널까지 거리

핏사눌록역 (기차) 까지는 8.92 KM

핏사눌록 버스터미널 까지는 9.86 KM

핏사눌록의 좋은 위치에 있는 더 스테이트 리조트에서 여행을 시작하시는 건 어떨까요?. 24시간 가능한 룸서비스, 공용 와이파이, 객실 룸서비스, 주차시설, 공항 픽업/샌딩 서비스와 같은 부대시설을 언제나 편리하게 사용하는 것이 가능합니다.도심으로부터 15.3 km 떨어져 있는 더 스테이트 리조트는 위치가 좋아 도시의 많은 명소로의 접근성이 좋습니다.

무엇보다 생각해도 숙박시설을 고를때 가장 중요한 부분은 바로 가격일 것 같아요. 지난 몇 주간 더 스테이트 리조트 (The State Resort)의 평균요금대는 20,136원 정도나오는데요. 객실옵션이 다양하기 때문에 선택하는 객실 및 옵션에 따라 금액은 언제든 인상 또는 인하 될 수 있어요.

최대 30% 특가보기 

더 스테이트 리조트에서 가까운 가볼만한 장소들

왓 출라마니 (5.6 km)

반짜타위 전통 문화 박물관 (8.1 km)

핏사 눌록 야시장 (8.7 km)

핏사눌록역 (기차) (8.9 km)

왓 라자부라나 (9.4 km)

왓 낭 파야 (9.6 km)

더 스테이트 리조트 주요 서비스 및 부대시설
카페, 정원, 세탁 서비스, 숙소 내 주차장, 실외 수영장, 무료 주차장, 여행 가방 보관, 공항 이동 교통편 서비스

더 스테이트 리조트 조식 요금 > 0 THB


더 스테이트 리조트에서 공항 → 핏사눌록 공항(6.01 km), 수코타이 공항(70.34 km)


16/3 Moo.4 T.Watprik A.Mueng Phitsanul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