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시노초역 (지하철), 반도바시역 (지하철)이 가까워서 이동하기 편리한 호텔 마이스테이 요코하마 (HOTEL MYSTAYS Yokohama)

호텔 마이스테이 요코하마 (HOTEL MYSTAYS Yokohama)

방문한 여행객 2453명의 만족도를 보면 7.7로써 평균이상의 평가를 받고 있는 호텔 마이스테이 요코하마입니다.(10점 만점 기준)

“상당히 괜잖은곳 방도크고 조용하고 룸컨디선도 괜잖음…”

“깨끗하고 좋았어요~~ 결혼식이 있어주말에 이용했는데 역이랑가깝고 방음도 잘되고 매트리스도 짱~~이예…”

“가성비 좋은호텔~ 50%요금할인 이벤트때 사용해서 넘 좋았는데 위생 상태도 침대의 쿠션감도 그리고 …”

2,453명의 리뷰가 있습니다 

스탠다드 트윈 (금연) (Standa (싱글베드 2개)

스탠다드 트리플룸 (금연) (Standard ../ 6평

Standard Room – Twin../ 5평

요코하마에서 인기 있는 숙소인 호텔 마이스테이 요코하마는 가족/연인과 함께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좋은 장소로 반도바시역 (지하철)이 멀지 않은 곳에 있어서 접근성이 좋습니다. 호텔의 부대시설을 즐기며 휴식을 취하고 내부에 있는 레스토랑인 阿蘇商會/Asoshokai에서 근사한 시간을 만끽해 보시기 바랍니다. 요코하마 호캉스를 위한 최적의 장소인 호텔 마이스테이 요코하마에서 멋진 시간을 보내보세요.

호텔 마이스테이 요코하마에 숙박한다면 아래의 장소들이 가깝습니다.

Yokohama Landmark Tower Sky Garden 1.9 km

차이나타운 2.16 km

요코하마 붉은 벽돌 창고 2.32 km

Cup Noodles Museum Yokohama 2.35 km

Yokohama Minato Mirai 21 2.38 km

Osanbashi Yokohama International Passenger Terminal 2.52 km

야마시타 공원 2.53 km

산키엔 가든 3.95 km


체크인 및 체크아웃▶15:00 / 11:00

호텔 마이스테이 요코하마 (HOTEL MYSTAYS Yokohama)에서 가까운 역 & 버스터미널

반도바시역 (지하철) – 도보 3분

요시노초역 (지하철) – 도보 6분


하네다 국제공항에서 숙소까지는 18.8 km 정도 입니다.

요코하마에서 인기있는 호텔 마이스테이 요코하마 (HOTEL MYSTAYS Yokohama)에 대한 전반적인 평가는 좋은데요. 특히 직원 서비스,가격 대비 만족도에 대한 점수가 좋고 숙소 내 시설은 조금 떨어지는 편이니 예약 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호텔 마이스테이 요코하마 고객 점수 모두 보기 

마사지, 빨래방&세탁실, 여행 짐 보관 서비스, 룸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자동판매기, 숙소 내 주차장

요코하마 / 4-81 Sueyoshi, Naka-k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