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 비엣 호텔 (Sen Viet Hotel) 알아보기 점수, 부대시설, 가격

센 비엣 호텔

안녕하세요. 센 비엣 호텔은 391명의 리뷰를 기반으로 보면 평균이상의 평가를 받고 있는데요. 자세히 살펴볼까요?

“매우 깔끔하고 좋은시설의 호텔 호텔이 전반적으로 깨끗하고 객실역시 깔끔합니다. 직원들의 태도도 우수…”

“여 일단 새로 오픈한 곳이라 가격 대비 좋은 호텔이였다. 음식도 괜찮은 편이였고, 직원들도 친절했다…”

“너무 깨끗하고 만족스러웠습니다. 공항에서도 가깝고 호치민 주요관광시내와도 택시로 가깝기때문에 아무 …”

모든 리뷰 확인하기 ≫ 

프리미엄 디럭스 더블룸/트윈룸 (Premium Deluxe Double or Twin Room)

디럭스 트리플룸 (Deluxe Triple R../ 8평

이그제큐티브 트리플룸 (Executive Triple Room)

호치민에서 괜찮은 숙소를 찾는다면 3성급 호텔 센 비엣 호텔 어떨까요? 만족도가 10점만점에 7.5점으로 호치민 평균보다 높은 편입니다. 내부에는 냉장고,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무료 생수, 무료 주차장, 자전거 대여 뿐만 아니라 기타 다양한 시설이 있습니다. 더불어 미국식, 베트남식 요리를 즐길 수 있는 Sen Viet Restaurant도 있는데요. 다양한 매력이 존재하는 호치민 여행은 센 비엣 호텔에서 출발해보세요.

호치민 숙소 센 비엣 호텔 인근의 가볼만한 곳

Co-op Mart 5분

Co-op Mart-CQ Branch 6분

벤 탄 마켓 1.7 km

중앙 우체국 2.0 km

Saigon Notre Dame Cathedral 2.1 km

AO 쇼-룬 프로덕션 2.3 km

Bitexco Financial Tower 2.4 km

사이공 오페라 하우스 (호치민 시립 극장) 2.4 km


센 비엣 호텔 체크인시간→
14:00 | 12:00

센 비엣 호텔 (Sen Viet Hotel)에서 가까운 대중교통

사이공역 (기차) – 도보 20분

미엔동 버스터미널 – 5.93km

숙소를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하게 고려되는 것은 편의시설이나 교통도 있지만, 가격대가 가장 큽니다. 센 비엣 호텔 (Sen Viet Hotel)의 요금수준을 보면 일반적으로 45,866원 정도입니다. 하지만 호텔 가격은 성수기와 비수기그리고 여행 시기나 요일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니 미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할인요금 보기 ▷ 

룸서비스(24시간),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자전거 대여, 카페, 택시 서비스, 빠른 체크인 서비스, 미니바

33 Cao Thang Street, District 3 (3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