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 림 아오 (Baan Rim Ao) 객실타입 및 부대시설

반 림 아오 (Baan Rim Ao)

즐거운 수요일입니다. 찬타부리 / 짠타부리 여행 숙소를 구하신다면 반 림 아오는 어떨까요?

“”찬타 부리에있는 멋진 & 고요한 호텔”이것은 여행자를위한 깨끗하고 고요한…”

“좋은 곳 아름다운 객실 직원들은 매우 도움이되는 매우 아름다운 호텔과 큰 수영장 … 레스토랑 매…”

“인상적 멋진 수영장, 넓은 방, 깨끗하고 친절하고 도움이되는 직원이 장소에 매우 인상적이며 특히 휴…”

모든 숙박객 리뷰 살펴보기 ≫ 

더블룸 – 스파 욕조 (Double Room with Spa Bath)

디럭스룸 (Deluxe Room)

디럭스 그랜드 (Deluxe Grand)../ 13평

코사멧 응암 쪽에서 호텔을 찾고 있나요? 그럼 반 림 아오 어떠세요? 반 림 아오는 실 숙박객 평점이 8.6점으로 괜찮은 편이고, 숙박하는 동안 무료 주차장, 노래방, 헬스장, 헬스장, 키즈 수영장과 같은 여러 시설들을 이용 가능 합니다 (유료 시설도 있음 – 호텔에 문의). 레스토랑 Restaurant(아시아식, 현지식, 태국식)도 내부에 있어서 여러모로 편리합니다. 반 림 아오는 찬타부리 / 짠타부리에서 즐거운 추억을 만들기 위한 이상적인 장소입니다.

반 림 아오 (Baan Rim Ao)에서 숙박하는 것을 고려한다면 1박당 숙소요금이 가장 중요하겠죠? 지난 몇 달 간의 요금 평균은 ₩68,240정도인데요. 자세한 가격은 링크를 통해 확인가능합니다.

최저 요금 조회하기 

찬타부리 / 짠타부리 인기 명소 (반 림 아오 주변)

뜩댕 (6.3 km)

탁신 국왕 공원 (9.1 km)

왓 파이롬 (9.6 km)

짠타분 워터프런트 커뮤니티 (9.8 km)

마리아 성당 (9.9 km)

탁신 국왕 사원 (10.3 km)

반 림 아오 시설
커피숍, 피트니스 센터, 피트니스 센터, 실외 수영장, 안전 금고, 24시간 경비 서비스

아침식사(숙박요금에 불포함시) : 4413 THB


반 림 아오에서 공항 → 뜨랏 공항(37.85 km), 우타파오 공항(118.98 km)


76 Nongbua, Muang Chanthaburi (코사멧 응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