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투 인다 몰에서 10분 거리에 위치한 페소나 호텔 마카사르


페소나 호텔 마카사르 (Pesonna Hotel Makassar)은 다녀온 사람들의 평가가 좋은 숙소인데요. 객실 종류나 위치 확인해서 꼭 맘에드는 숙소를 고르셨으면 합니다.

“최고의 선택 숙박하기 좋은 곳, 지하 주차장, 수영장, 레스토랑 등의 시설은 훌륭했습니다. 개선의 …”

“최고 모든 목적지에 접근 할 수있는 위치가 좋은 호텔. 전문 직원과 매우 맛있는 아침 식사….”

“마카 사르에서 최고의 가격 대비 마카 사르에있는 20 개 이상의 다른 호텔에 이미 머물렀고, 페소 …”

평점 8.6/10 리뷰 보기→ 

디럭스 더블 (Deluxe Doubl (더블베드 1개)

디럭스 트윈 (Deluxe Twin) (싱글베드 2개)

마카사르 시티 센터 쪽에서 호텔을 찾고 있나요? 그럼 페소나 호텔 마카사르 어떠세요? 페소나 호텔 마카사르는 실 숙박객 평점이 8.6점으로 괜찮은 편이고, 숙박하는 동안 빨래방/세탁실, 여행 가방 보관, 정원, 세탁 서비스, 무료 주차장과 같은 여러 시설들을 이용 가능 합니다 (유료 시설도 있음 – 호텔에 문의). 레스토랑 Pesonna Coffee Shop(아시아식, 인도네시아식)도 내부에 있어서 여러모로 편리합니다. 페소나 호텔 마카사르는 마카사르에서 즐거운 추억을 만들기 위한 이상적인 장소입니다.

페소나 호텔 마카사르에 숙박한다면 아래의 장소들이 가깝습니다.

라투 인다 몰 → 10분

로사리 비치 → 20분

Trans Studio Mall 2.37 km

마카사르 대모스크 2.65 km

포트 로터담 박물관 2.7 km

아카레나 비치 3.53 km

알 파티흐 알 안사르 모스크 6.05 km

부기스 워터파크 8.79 km


체크인 및 체크아웃▶13:00 / 13:00

페소나 호텔 마카사르 (Pesonna Hotel Makassar) 주변에 위치한 역/ 터미널

말렝케리 버스터미널 – 4.48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숙소에서 술탄 하사누딘 국제공항까지 거리는 17.1 km 입니다.

페소나 호텔 마카사르 (Pesonna Hotel Makassar)은 객실의 편안함에서 좋은 점수를 받고 있는데요. 페소나 호텔 마카사르 (Pesonna Hotel Makassar)의 후기나 사진 등을 참고하여 좋은 선택을 하시기 바랍니다.

페소나 호텔 마카사르 전체 평가 확인하기 

택시 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놀이터, 익스프레스 체크인/체크아웃, 빨래방/셀프서비스 세탁실, 마사지

마카사르 시티 센터 | Jalan Andi Mappanyukki No.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