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메지 인근 숙소, Viewing Deck, Himeji Station Square에서 가까운 APA 호텔 히메지-에키키타

APA 호텔 히메지-에키키타

히메지 숙소가 고민이라면 Viewing Deck, Himeji Station Square에서 가까운 APA 호텔 히메지-에키키타는 어떨까요? Viewing Deck, Himeji Station Square에서 가깝고 후기도 나쁘지 않은데요. 자세한 위치나 요금 사항 등 알아볼까요?

“위치도 좋고 히메지성도 가깝다. 히메지 관광의 출발점으로 삼아도 될만큼 위치는 정말 좋다. 일본호텔…”

“그것은 APA 호텔입니다 일본의 체인 APA 호텔에 머물렀다면 이것은 동일합니다. 저예산 호텔이므로…”

“히메지 성 및 기차역에서 가까움 좋은 위치와 많은 편의 시설을 갖춘 멋진 객실…”

전체 숙소평 확인하기 ≫ 

싱글 (흡연) (Single Smoking)/13m²

더블 금연 (Double Non Smoking)/15m²

싱글 (금연) (Single Non Smoking)/13m²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춘 본 호텔에서 편안한 호텔에서의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APA 호텔 히메지-에키키타는 꼭 가봐야만하는 관광명소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편리한 위치가 장점입니다. 대다수의 객실에서 객실용 태블릿, 와이드 TV, 와이파이, 무료 와이파이, 금연 객실 등을 사용할 수 있답니다.

호텔 인근 가볼만한 장소

전망대, 히메 지역 광장 (0.3 km)

히메지시 비지터 센터 (0.4 km)

오 테마에 거리 (0.4 km)

히메지시 동물원 (0.9 km)

히메지 캐슬 (1.0 km)

코코 엔 (1.0 km)


체크인 및 체크아웃▶15:00 / 11:00

히메지에서 인기있는 APA 호텔 히메지-에키키타 (APA Hotel Himeji-Ekikita)에 대한 입지,전반적인 서비스 등의 평가는 좋습니다. 부대시설에 대한 만족도는 전반적인 서비스에 비해 다소 부족합니다.

숙소 객실 더 보기 ▷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택시 서비스, 드라이클리닝, 마사지,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안전 금고, 24시간 경비 서비스, 빨래방/세탁실

98 Higashi Ekimae-ch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