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란 자오시 핫 스프링과 인접한 티안 롱 호텔 (자오시역 (기차) 도보 3분)

티안 롱 호텔 (Tian Long Hotel)

실제 방문한 470명의 평점이 7.7점으로 보통의 평가를 받고 있는 티안 롱 호텔입니다.

“나만의 패밀리 룸에서 온천을 즐기세요. 패밀리 룸은 4 인 가족에게도 충분히 넓은 공간입니다. 다다…”

“좋은 위치와 이동하기 편리합니다. 나는 그것을 좋아한다! 매우 아늑하고 편안했습니다. 방은 크고 깨…”

“훌륭한 위치 호텔은 관광 안내소와 일본식 온천에서 매우 가깝습니다. 쉽게 온천을 즐길 수 있습니다….”

470개의 후기 체크 → 

트윈룸 (Twin Room)

패밀리룸 (Family Room)

Superior Room

티안 롱 호텔 (Tian Long Hotel)에서 가까운 역 & 버스터미널

자오시역 (기차) – 도보 3분 정도 소요됩니다.

자오시 버스터미널 – 도보 7분 정도 소요됩니다.

호텔에는 편안한 휴식을 취하기 위한 많은 것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자오시 온천, Red Yeast Museum, 탕웨이구 온천 공원 등이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대다수의 객실에서 와이드 TV, 카펫, 무료 커피, 무료 차, 거울 같은 편의시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란에서 숙소를 결정하는데 고민중이신가요? 호텔 선택 시 무엇보다 호텔요금이 제일 중요한데요. 티안 롱 호텔 (Tian Long Hotel)의 경우 예약사이트마다 차이가 있긴 하지만 평균적으로 ₩125,293정도 나옵니다. 여행 하시는 날짜의 요금이 궁금하시다면 지금 링크를 통해 확인해 보세요.

최대 30% 특가보기 

호텔 인근 가볼만한 장소

자오시 핫 스프링 → 3분

Tangweigou Jiaosi Hot Spring Park → 8분

Wufengchi Waterfall → 18분

랜얀 박물관 7.21 km

Jimi Square – Yilan Station 8.74 km

King Car Kavalan Distillery 15.59 km

Yilan Luodong Forestry Culture Park 16.2 km

국립 센터 포 트래디셔널 미술 16.72 km

티안 롱 호텔 시설
마사지, 무료 생수,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빠른 체크인 서비스, 무료 주차장, 자전거 대여, 엘리베이터, 키즈 클럽

호텔에서 주변 공항까지의 거리입니다. 타이베이 쑹산 공항(34.53 km), 타이완 타오위안 국제공항(61.36 km)


No. 121, Section 5, Jiaoxi Road (자오시 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