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이 시브리즈 플레이스 :: 꼬사무이 / 코사무이에서 갈만한 Lamai Beach, Thong Takhian Beach (Silver Beach)과 멀지 않아요.

사무이 시브리즈 플레이스

꼬사무이 / 코사무이 여행, Lamai Beach에서 가까운 숙소는 어떠세요? 사무이 시브리즈 플레이스는 Lamai Beach에서 3분 거리에 있는데요. 시설이나 위치, 요금 사항 알아볼까요?

“세 번째로 호텔에 머물렀던 좋은 곳에서 최고의 호텔. 남쪽 uf Lamai 해변의 종료 해변 근처에…”

“조용한 위치, 바닷 바람을 사랑한 모든 것에 가깝고 훌륭한 위치와 직원들은 매우 도움이되고 친절했습…”

“멋진 위치 정말 멋진 수영장 우리는이 장소를 좋아했습니다. 수영장은 직원들이 매우 도움이되었습니다….”

544명의 실제 리뷰 보기 → 

풀뷰 더블 (3층) (Pool Vie (더블베드 1개)

스탠다드 트윈 (G층) (Standard Tw../ 6평

풀뷰 트윈 (3층) (Pool View Twin (3rd Floor))/20m²

객실 및 숙소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와 시설이 갖춰져 있습니다. 사무이 시브리즈 플레이스는 라마이 스쿠버 다이빙 센터, 디바 마사지(massage) & 아로마테라피, Lamai Beach 등과 같은 도시의 많은 명소로부터 매우 가까운 거리에 있어 편안히 힐링을 느낄 수 있는 장소가 될 것입니다. 대다수의 객실에서 에어컨, 금연 객실, 알람 서비스, 미니바, 책상 같은 편의시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소개해드릴 사무이 시브리즈 플레이스 (Samui Seabreeze Place)의 지난 평균요금은 1박당 39,154원인데요. 실 숙박기간의 요금은 요일이나 시기에 따라 차이가 어느정도 발생가능하니 참고하세요. 종종 특가로 풀리는 경우도 있으니 여행 몇 달 전부터 종종 체크해보길 바랍니다.

객실별 요금 한눈에 보기 → 

숙소 주변으로 가볼만한 장소들

Lamai Beach → 3분

Thong Takhian Beach (Silver Beach) → 5분

힌 타 힌 야이 → 13분

Chaweng Noi Beach 4.9 km

나 무앙 워터폴 I 5.93 km

차웽 비치 8.1 km

Fisherman’s Village 10.9 km

빅 부다 12.35 km

사무이 시브리즈 플레이스의 주요 시설(서비스)로는 안전 금고, 숙소 내 주차장, 공항 이동 교통편 서비스, 정원, 전용 해변, 미니바, 온수 욕조, 빠른 체크인 서비스가 있습니다.

사무이 시브리즈 플레이스 조식 요금 ☞ 159 THB


호텔에서 주변 공항까지의 거리입니다. 사무이 국제공항(9.97 km), 나콘 시 탐마랏 공항(103.06 km)


124/446 Moo 3 T. Mar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