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란타 / 코란타호텔 예약 – 사양 비치 리조트 (Sayang Beach Resort)

사양 비치 리조트 (Sayang Beach Resort)

즐거운 점심 하셨나요? 이번에 소개해 드릴 숙소는 프라애 비치에 있는 사양 비치 리조트로, Long Beach, Koh Lanta과 멀지 않은 곳에 있습니다.

“-불평 할 점이 있으면 욕실의 하수도 만 있으면 보통 젖어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다음과 같이 말…”

“멋진 직원이있는 멋진 리조트 정말 친절한 직원. 바로 해변 근처에 사랑스러운 목조 방갈로. 훌륭한 …”

“좋은 위치, 깨끗하고 조용합니다! 리조트는 훌륭한 레스토랑과 바와 함께 정말 멋진 해변에 위치하고 …”

평점 8.7/10 리뷰 보기→ 

럭셔리 빌라 (Luxury Villa)../ 6평

디럭스 빌라 (Deluxe Villa)/16m²

비치프런트 (Beach Front)../ 10평

사양 비치 리조트는 편안한 휴식을 취하기 위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팜 비치 다이버 센터, 드리미 스파(spa), Long Beach 등이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대다수의 객실에서 타월, 에어컨, 아침 모닝콜 서비스, 미니바, 책상 등을 사용할 수 있답니다.

여행하는 기간의 사양 비치 리조트 (Sayang Beach Resort) 요금대는 얼마일까요? 체크해 보세요~

객실별 요금 한눈에 보기 → 

사양 비치 리조트에서 가까운 주변 관광지

Long Beach, Koh Lanta → 12분

Khlong Khong Beach → 20분

Klong Dao Beach 2.1 km

칸티앙 베이 2.83 km

Lanta Animal Welfare 3.36 km

Lanta Klong Nin Beach 7.57 km

Khao Mai Kaew Cave 10.67 km

Lanta Old Town 12.2 km

사양 비치 리조트에 머무시는 동안 셔틀 서비스, 안전 금고, 낚시, 무료 생수, 자전거 대여, 택시 서비스,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스노클링 등의 시설 및 서비스를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사양 비치 리조트 조식 요금 ☞ 254 THB


호텔에서 주변 공항까지의 거리입니다. 끄라비 국제 공항(53.45 km), 뜨랑 공항(65.78 km)


프라애 비치 / 72 Moo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