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스클 인 (Bicycle Inn) 객실타입 및 부대시설

바이스클 인

안녕하세요. 금일은 Kenting Arch Bus Station과 6분 거리에 있는 바이스클 인 안내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컨딩 숙소를 찾고 있다면 한번 참고해 보세요!

“현지느낌이란것! 타이중 땡처리가 나와서 고민없이 티켓끊고 담날 바로출발했지.4월말의 타이중은 제법 …”

“친절한 직원들과 좋은위치 아주 분위기좋고 친절한 직원들과 완벽한 위치덕에.편하게 3박4일을 보냈다….”

“위치 및 사람들이 최고입니다 inn이라는 점을 동의만 하면 가격대비 나름 만족스러운 숙박시설이 아닌…”

지금 바로 443개의 후기 보기 

디럭스 트리플 (Deluxe Triple)/29m²

패밀리 (6인용) (Family for 6)

디럭스 더블 (Deluxe Double)

바이스클 인 (Bicycle Inn) 주변의 역이나 버스터미널 거리는?

Kenting Arch Bus Station – 도보 6분

컨딩익스프레스버스 컨딩 정거장 – 도보 8분

바이스클 인은 깔끔한 객실과 서비스가 돋보이는 숙소입니다. Kending Street Night Market에서 가까운 호텔로써, 주변의 대중교통 시설로는 Kenting Arch Bus Station이 있습니다. 주변의 대중교통을 이용해 컨딩의 여러 곳을 이동하기에 편리하며 전반적인 평점도 나쁘지 않기에 요금대가 맞는다면 꼭 한 번 고민해 보시기 바랍니다.

컨딩 바이스클 인 (Bicycle Inn) 여행하는 날짜의 숙박 요금이 궁금하시다면 지금 바로 체크해 보세요.

객실&요금정보 확인하기 

컨딩 숙소 바이스클 인 인근의 가볼만한 곳

켄딩 스트리트 야시장 (0.1 km)

추후 오 특별 풍경구 (1.9 km)

켄팅 국립 공원 (2.1 km)

롱판 공원 (5.4 km)

마오 비터 우 공원 (7.2 km)

엘루 안비 (7.2 km)

바이스클 인 부대/편의 시설로 편의점, 냉장고, 무료 Wi-Fi (모든 객실), 여행 가방 보관 서비스, Wi-Fi (무료), 익스프레스 체크인/체크아웃이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숙소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바이스클 인에서 공항 ▶ 헝춘 공항(12.58 km), 가오슝 국제공항(84.19 km)


No.131-2, Kending Rd (컨딩따제 (컨딩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