롬포 부티크 호텔 (Rompo Boutique Hotel) 객실 type & 위치

롬포 부티크 호텔

hello! 안녕하세요. 금일 숙소 소개는 평점이 10점 만점에 8점으로 높은 편인 치앙마이의 롬포 부티크 호텔 (Rompo Boutique Hotel)입니다.

“10일동안 지냈어요 평이 좋지 않아 걱정도 하고 큰 기대없이 갔더니 생각보다 좋아서 연장해서 지냈어…”

“몸과 마음 모두 편안했던 호텔 치앙마이에 있는 8일 동안 이 곳에서 6일을 지냈습니다. 그만큼 편안…”

“not bad 어차피여행중이라 밖으로다니는데 가성비좋아요.깨끗하고요….”

579명의 만족도 보기→ 

Room Assigned on Arrival/22m²

스탠다드 (Standard)../ 6평

객실 및 숙소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와 시설이 갖춰져 있습니다. 롬포 부티크 호텔은 꼭 가봐야만하는 관광명소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편리한 위치가 장점입니다. 편안한 객실에서 아늑한 잠자리를 제공해 드리며, 대다수의 객실은 타월, 옷걸이, 슬리퍼, 와이드 TV, 와이파이 등의 편의시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롬포 부티크 호텔주변 인기관광지

왓 붑파람 2분

Wat Bupharam 2분

Elephant Rescue Park 7분

아트 인 파라다이스, 치앙마이 3D 미술관 15분

왓 체디 루앙 15분

우아 라이 워킹 스트리트 17분

왓 프라 씽 1.7 km

치앙마이 동물원 5.9 km


입실/퇴실시간▶14:00 / 12:00

롬포 부티크 호텔 (Rompo Boutique Hotel)에서 가까운 역이나 터미널은?

치앙마이역 (기차) – 1.99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롬포 부티크 호텔에서 공항까지의 거리 15분

롬포 부티크 호텔 (Rompo Boutique Hotel)을 방문한 고객들의 평가는 전반적으로 훌륭한데요. 여행지 접근성, 전반적인 서비스에서 매우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롬포 부티크 호텔 평가 모두보기 ▷ 

세탁 서비스, 케이블/위성 방송, 룸서비스, 정원,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숙소 내 주차장,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카페

16 Soi3 Thapae Rd., T.Changklan, A.Muang (나이트 바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