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웨이 그랜드 호텔 (Oway Grand Hotel) – Mandalay Central Railway Station 가기 편해요.


이용객 만족도는 459개의 후기 평균 7.9점으로 만달레이에서 중간 정도의 숙소 입니다.

“추천합니다. 얼리 체크인, 레이트 체크아웃 가능. 직원은 친절함. 조식은 추천안하나 기본은 있음. …”

“위치도 직원도 너무 친절하다 직원이 영어를 잘못하지만 특유의 친절함으로 모든게 커버가된다 데스크여자…”

“다시 이용하고 싶은 호텔 만달레이 기차역 맞은 편에 위치해서 기차타기가 너무 좋은 위치입니다. 궁도…”

전체 후기 확인하기 ≫ 

슈페리어 (더블) (Superior – Double)/30m²

특실 (Double) (Deluxe (Doub../ 9평

Deluxe Double Room

오웨이 그랜드 호텔 (Oway Grand Hotel)에서 가까운 역은?

만달레이역 (기차) – 도보 2분 정도 소요됩니다.

티리 만다라 버스정류장 (모니와, 쉐보 행) : 2.11km 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중부 만달레이에 자리하고 있는 오웨이 그랜드 호텔은 만달레이를 여행하기에 좋은 곳입니다. 재충전의 시간을 갖으며 호캉스를 즐기기에 오웨이 그랜드 호텔은 좋은 선택이 될 수도 있는데요. 도보로 2분 거리에 만달레이역 (기차)이 있기에 접근성이 좋으며, 가까운 거리에 Mandalay Central Railway Station도 있습니다. 오웨이 그랜드 호텔의 실 숙박객들의 만족도 또한 높은 편이기에 생각하는 요금이나 위치가 맞는다면 오웨이 그랜드 호텔에서의 숙박도 생각해보세요!

오웨이 그랜드 호텔 (Oway Grand Hotel)에서 숙박을 생각한다면 요금이 가장 중요한데요. 지난 몇 달 간의 평균 가격대는 36,917원 수준입니다. 자세한 요금이 궁금하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체크해보세요.

객실 및 이미지 상세보기 → 

만달레이 여행 시 가볼만한 장소 (오웨이 그랜드 호텔 기준)

Mandalay Central Railway Station → 2분

만다레이 팰리스 1.96 km

만달레이 마리오네트 2.09 km

제이드 마켓 2.17 km

Maha Myat Muni Pagoda- Mahamuni Buddha Temple 2.83 km

Mahamuni Pagoda 2.84 km

산다무니 파야 3.83 km

쉐난도 짜웅 / 황금 수도원 3.86 km

오웨이 그랜드 호텔 편의시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룸서비스(24시간), 세탁 서비스, 편의점, 택시 서비스, 자전거 대여

아침식사(숙박요금에 불포함시) >> 4615 MMK


호텔에서 주변 공항까지의 거리입니다. 만달레이 국제공항(32.41 km), Monywa Airport(105.97 km)


No. 624, 78th Street, Between 30th & 31st Street, Chan Aye Tharsan Township (중부 만달레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