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후인역 (철도)에서 가까운 숙소 : 에타비아 유후인에키마에 (Etavia YufuinEkimae)


숙박객 만족도는 678개의 후기를 토대로 보았을 때 8.6점으로 유후에서 높은 편입니다.

“3인실 이용함 위치는 유후인역 바로 앞. 가까워서 너무 좋다. 체크인이 테블릿으로 하고, 마지막 단…”

“위치최고, 방넓어요 우선위치가 최고입니다. 버스정류장, 기차역바로앞이예요. 근처에 편의점도있어요 조…”

“완전 좋습니다!! 숙소위치 엄청 좋습니다. 유후인 버스터미널에서 1분거리입니다~ 고속버스 타기 편해…”

678개의 리뷰 더 보기 

마운틴뷰 스위트 (노천탕) (Mountain ../ 9평

슈페리어 트리플룸 (노천탕) (Superior Triple Room with Open-Air Bath)
…/30m²

Standard Room(Two Double Beds) (Standard Room(Two Double Beds) )

에타비아 유후인에키마에 (Etavia YufuinEkimae)에서 가까운 역은?

유후인역 (철도) 까지는 도보 2분 소요

미나미유후역 (철도) 까지는 3.06 KM

반복되는 일상은 잠시 뒤로하고 에타비아 유후인에키마에에서 가족과 함께 재충전의 시간을 갖는 건 어떨까요? 유후에서 평점이 높은 편인 에타비아 유후인에키마에는 유후인역 (철도)에서 가까워 접근성이 좋습니다. 대표시설(서비스)인 빨래방/셀프서비스 세탁실, Wi-Fi (무료), 무료 Wi-Fi (모든 객실), 세탁 서비스 등을 이용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쾌적한 객실과 서비스, 부대시설 등이 돋보이는 에타비아 유후인에키마에는 편안한 휴식처가 될 것입니다.

유후 / 1639-1 Yufuincho Kawakami

에타비아 유후인에키마에 시설
세탁 서비스, Wi-Fi (무료), 무료 Wi-Fi (모든 객실), 빨래방/셀프서비스 세탁실, 냉장고

에타비아 유후인에키마에 주변 관광명소와의 거리

Yunotsubo Kaido (1.1 km)

Kyushu Yufuin Folk Craft Village (1.1 km)

우나 키 히메 신사 (1.1 km)

쇼와 레트로 파크 유후인 쇼와 칸 -ALWAYS- (1.2 km)

Yufuin Basin (1.3 km)

유후인 샤갈 박물관 (1.3 km)


가장 궁금한 요금대부터 체크해볼께요! 에타비아 유후인에키마에 (Etavia YufuinEkimae) 평균 가격은 155,498원 정도인데요. (아침식사 포함여부, 숙박하는인원수, 이른체크인 또는 늦은체크아웃 등) 각양각색의 옵션이 있고 여기에 따라 차이는 발생할 수 있으니 한 번 확인해 보시기 바래요~

최저 요금 조회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