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 & L 베이뷰 인 (C & L Bay View Inn) :: Rizal Boulevard에서 가까워요.

C & L 베이뷰 인

숙박객 434명의 평점이 8.2(10점기준) 점으로 두마게티에서 인정받고 있는 C & L 베이뷰 인입니다.

“최고이 곳은 내가 Dumaguete에 오면 지금부터 가장 좋아하는 곳이 될 것입니다. 모든 것에 매…”

“Great Location/Value for Money One of the tallest build…”

“Good location This hotel is very accessible to a lot of…”

모든 숙박객 리뷰 살펴보기 ≫ 

패밀리 스탠다드 (Family Standard../ 6평

스탠다드 매트리모니얼 (Standar (퀸베드 1개)

스탠다드 트윈 (Standard Twin)/15m²

숙소 인근 역 & 터미널 거리

버스터미널 (북부행) 까지는 도보 10분 소요

두마게티의 편리한 위치에 있는 C & L 베이뷰 인에서 여행을 시작해보세요. C & L 베이뷰 인은 인기있는 여러 관광지에 쉽게 이동할 수 있는 위치가 강점입니다. 주위에는 Rizal Boulevard,케손 공원 등이 있네요. 많은 것들이 구비된 C & L 베이뷰 인에서 여행을 시작해보세요.

Sen. Lorenzo, G. Teves Street

C & L 베이뷰 인 주요 시설 목록
셔틀 서비스, 공항 이동 교통편 서비스, 세탁 서비스, 룸서비스(24시간),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엘리베이터, 드라이클리닝

C & L 베이뷰 인 주변 명소를 알아볼까요?

케손 공원 3분

교회 벨 타워 3분

알렉산드리아 세인트 캐서린 대성당 3분

샤르트르 세인트 폴의 수녀 기념물 5분

실리만 대학교 인류학 박물관 7분

실리만 대학교 캠퍼스 13분

카사로로 폭포 11.9 km

플랑바토 폭포 12.9 km


C & L 베이뷰 인 (C & L Bay View Inn)에서 숙박을 생각하고 있다면 하루 숙박가격 이 가장 중요할 수 밖에 없습니다.. 지난 몇 개월간의 C & L 베이뷰 인 (C & L Bay View Inn) 평균 가격대는 24,611원 정도입니다. 자세한 가격정보는 아래의링크를 통해 확인하시면 됩니다.

객실&요금정보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