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 동경, 아카사카 요코 호텔


안녕하세요. 아카사카 요코 호텔은 숙박객 835명의 평점이 7.6점으로 도쿄 / 동경에서 보통이상의 평가를 받는 숙소인데요. 리뷰나 위치 잘 확인하시어 좋은 숙소를 선택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매우 좋음 물 한병 무료 제공이 참 좋았습니다. 위치도 그럭저럭. 기회가 된다면 다시 묵고싶네요. …”

“가격대비 만족! 가격도 싸고 혼자 지내기에 부족함이 없음. 아카사카 역까지는 걸어서 5-6분정도. …”

“저렴한 가격으로 묵을 수 있는 곳 **에서 특가가 떠서 급하게 가게 되었는데, 저는 토요코인을 자주…”

835명의 리뷰가 있습니다 

트윈 여성 전용 (2인용, 금연) (Twin Female Only Non-Smoking For 2People)

수페리어 패밀리룸 (Superior Family Room)

커스텀 싱글 (금연) (Custom Single Non-Smoking)/11m²

도쿄 / 동경 여행은 만족도가 높은 아카사카 요코 호텔에서 시작해보세요. 아카사카 요코 호텔은 아카사카역 (철도)에서 가까우며, 버스나 지하철 등을 이용하면 편리하게 주요 명소까지 이동 가능합니다. 엘리베이터, 드라이클리닝, 숙소 내 주차장, 마사지, 빨래방/셀프서비스 세탁실 등의 대표적인 시설이나 서비스들을 누리며 즐거운 시간을 만끽해 보세요. 도쿄 / 동경에서 편안한 숙소를 찾는다면 아카사카 요코 호텔은 이상적인 장소입니다.

아카사카 요코 호텔 (Akasaka Yoko Hotel) 기준 주변 대중교통과의 거리

아카사카역 (철도) – 도보 6분

롯폰기역 (지하철) – 도보 10분


아카사카 요코 호텔 인근 도보 및 대중교통으로 가볼만한 곳

도쿄 타워 (1.6 km)

신주쿠 교엔 공원 (2.8 km)

긴자 (2.8 km)

메이지 진구 (3.1 km)

시부야 크로싱 (3.2 km)

도쿄 메트로폴리탄 정부 청사 (4.4 km)

도쿄 / 동경 여행에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숙박입니다. 요금대를 보면 아카사카 요코 호텔 (Akasaka Yoko Hotel)의 평균 요금은 49,222원 정도로, 그 가격은 시기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객실별 할인 요금 한눈에 보기 ▷ 

숙소에서 공항 ▶ 하네다 국제공항(14.0 km), 나리타 국제공항(60.65 km)

아카사카 요코 호텔 조식 요금 1080 JPY

아카사카 요코 호텔 주요 시설(서비스) 리스트
룸서비스, 세탁 서비스, 마사지,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엘리베이터, 안전 금고, 드라이클리닝, 카페

입실/퇴실시간▶15:00 / 10:00

6-14-12 Akasaka, Minato-k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