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U PLAZA KAGOSHIMA에서 가까운 JR 큐슈 호텔 가고시마 (JR Kyushu Hotel Kagoshima) (가고시마추오역 (철도) 주변 숙소)

JR 큐슈 호텔 가고시마

즐거운 수요일입니다. 가고시마 여행 숙소를 구하신다면 JR 큐슈 호텔 가고시마 은 어떨까요?

“위치가 짱입니다! 위치가 진짜 너무 좋습니다. JR역 연결되어있고, 인포메이션 센터도 호텔 로비에…”

“뚜벅이 여행자에겐 최상의 호텔 가고시마역과 같이 호텔이 있어서 교통이 좋고 관광지와도 가깝고 아침조…”

“위치/룸 컨디션 최고 ! 가고시마중앙역 이용이 잦은 여행이었는데(공항에서 도착 및 이부스키여행) 역…”

평점 8.7/10 리뷰 보기→ 

디럭스 트윈룸 – 금연실 (Delux (싱글베드 2개)

Deluxe Room – Twin../ 9평

싱글룸 – 흡연 (Single Room – Smoking)/15m²

숙소 인근 역 & 터미널 거리

가고시마추오역 (철도) – 도보 2분 내외(0.05km)

Express Train Kirishima – 도보 2분 내외(0.08km)

숙소 주변에 식당이나 여러 즐길 거리가 있는 JR 큐슈 호텔 가고시마 , 가고시마 숙소로 추천합니다. 가고시마추오역 (철도)에서 가깝기에 여기저기 다니기 편리하며, 이용객들의 평점도 좋습니다. 빨래방/셀프서비스 세탁실, 마사지, 안전 금고, 무료 Wi-Fi (모든 객실), 편의점 등의 시설이 있는데, 이용가능 여부는 미리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JR 큐슈 호텔 가고시마 은 가고시마에서 가성비가 좋은 편이기에 투숙할 계획이라면 사전에 예약하시는 것이 좋답니다.

가고시마 / 1-1-2 Take, Kagoshima

본 숙소의 주요 시설 및 서비스로는 객실 내 와이파이, 여행 짐 보관 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마사지, 공항 이동 교통편 서비스, 편의점, 빨래방&세탁실 등이 있습니다.

JR 큐슈 호텔 가고시마 주변 인기관광지

AMU PLAZA KAGOSHIMA (0.1 km)

더 메이지 복원 박물관 (0.6 km)

텐 몬칸 (1.5 km)

Mt. Shiroyama (1.6 km)

Shiroyama Observatory (1.6 km)

Saigo Takamori Statue (1.7 km)


무엇보다 가고시마 여정에서 가장 고민인 건 바로 숙소겠죠?? JR 큐슈 호텔 가고시마 (JR Kyushu Hotel Kagoshima)의 대략적인 요금을 체크해보면 1일 평균 70,477원 정도 입니다. 단 날짜마다 다를 수 있으니 사전에 확인해보시기 바래요.

나의 여행기간 1박 요금은? → 


조식(호텔에서 별도로 신청시) 800 JP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