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큐 스테이 고탄다 (Tokyu Stay Gotanda) 객실타입 및 부대시설

토큐 스테이 고탄다 (Tokyu Stay Gotanda)

안녕하세요. 금일은 고탄다역 (철도)과 2분 거리에 있는 토큐 스테이 고탄다 안내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도쿄 / 동경 숙소를 찾고 있다면 한번 참고해 보세요!

“이동시편한위치 역에서 길만건너면 바로이고 주변에 식당, 편의점, 슈퍼,쇼핑몰 등 번화가지역 대부분호…”

“괜찮아요 단점 – 청소가 매일이 아니기 때문에 스스로 정리가 필요함 청소상태가 썩 깨끗하지않음 유흥…”

“위치 최고 JR 고탄다역에서 건널목만건너면 바로 라고 생각하시면됩니다. 다른 여러 경로로도 갈 수있…”

1,730개의 후기가 있습니다 

레지덴셜 싱글룸 (흡연 가능) (Residential Single Room – Smoking)
…/18m²

레지덴셜 싱글룸 (금연) (Residential Single Room – Non-Smoking)
…/18m²

슈페리어 트윈 (금연) (Superior Tw../ 7평

토큐 스테이 고탄다 (Tokyu Stay Gotanda)에서 가까운 역 & 버스터미널

고탄다역 (철도) – 도보 2분 정도 소요됩니다.

다카나와다이역 (지하철) – 도보 8분 정도 소요됩니다.

년에 완공된 토큐 스테이 고탄다는 도쿄 여행을 위한 스마트한 결정이 될 것 입니다. 전 객실 사용가능한 무료 와이파이, 장애인용 편의시설,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 공용장소 와이파이, 호텔 내 식당 등 여러 가지를 즐길 수 있습니다. 토큐 스테이 고탄다는 시내로부터 멀지 않은 곳에 있어서 시내중심까지 이동하기에 좋습니다.

시나가와 | 1-12-2 Higashigotanda

토큐 스테이 고탄다 주요 서비스 및 부대시설
세탁물 건조대,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자동판매기, 공기청정기, 무료 Wi-Fi (모든 객실), DVD/CD 플레이어

도쿄 / 동경 명소 (토큐 스테이 고탄다 인근)

도쿄 타워 (4.0 km)

시부야 크로싱 (4.2 km)

메이지 진구 (5.9 km)

긴자 (6.1 km)

신주쿠 교엔 공원 (6.7 km)

도쿄 메트로폴리탄 정부 청사 (7.6 km)


가장 중요한 요금대! 토큐 스테이 고탄다 (Tokyu Stay Gotanda)에서 숙박을 생각하신다면 일박 가격대가 궁금하시겠죠? 지난 몇 개월의 평균 가격은 대략 71,596원인데요.. 하지만 이건 평균가격대이기 때문에 날짜나 요일마다 달라지는 요금은 미리 확인해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토큐 스테이 고탄다 실시간 요금 체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