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창 / 코창여행, MAC 리조트 호텔 (MAC Resort Hotel) 객실 및 요금

MAC 리조트 호텔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White Sand Beach에서 가까이에 있는 MAC 리조트 호텔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가격대비 나쁘지 않았어요 숙소 근처에 편의점과 마사지샵이 있고 저녁에는 가까운곳에 나이트마켓이 있어…”

“좋은 위치. 그러나 시끄러움 호텔 바로 앞에 화이트샌드비치가 있어서 위치는 좋음. 호텔의 맥 레스토…”

“점점 가격만 오르는 숙소 갈 때마다 들리는 숙소이다. 위치가 너무 좋고 비치 이용이 편하기 때문. …”

864개의 이용후기 더 보기 

디럭스 (Deluxe ) (더블베드 1개)

Grand Room with Sea View../ 7평

그랜드 수페리어 더블룸 (Grand Superior Double Room)

약 30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는 MAC 리조트 호텔입니다. 화이트샌드 비치에 위치하며, 2550년에 영업을 시작하였는데요. 3성급 숙소로써 가성비가 나쁘지 않으니 꼼꼼히 살펴보세요~

호텔 인근에 가볼만한 곳들

화이트 샌드 비치 (0.6 km)

장 반관 (3.2 km)

클롱 프라 오 비치 (4.7 km)

반창 타이-코끼리 캠프 (6.4 km)

클롱 플루 워터폴 (6.5 km)

카이 배 비치 (9.5 km)

MAC 리조트 호텔 (MAC Resort Hotel)에서 숙박을 계획하고 있다면 1박당 숙박료가 가장 중요하겠죠? 지난 몇 개월간의 요금 평균은 ₩41,392정도인데요. 자세한 가격은 아래링크를 통해 확인하시면 됩니다.

가장 저렴한 요금 확인해보기 → 

MAC 리조트 호텔에서 공항 → 뜨랏 공항(20.13 km), 바탐방 공항(150.54 km)

아침식사(숙박요금에 불포함시) :: 250 THB

MAC 리조트 호텔의 주요 시설(서비스)로는 택시 서비스, 베이비시팅 서비스, 미니바, 마사지, 실외 수영장, 24시간 경비 서비스가 있습니다.

MAC 리조트 호텔 체크인시간→
14:00 | 12:00

7/3 Moo 4 White Sand Bea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