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R 남청역, MTR 삼수이포역을 이용하기 편리한 메트로플레이스 부티크 호텔 (Metroplace Boutique Hotel)


실제 방문한 970명의 평점이 7.1점으로 보통의 평가를 받고 있는 메트로플레이스 부티크 호텔입니다.

“즐거운 여행 호텔은 청결합니다 국토가 좁다보니 방이 좁은것은 어쩔수 없잖아요 직원분들 영어 가능하시…”

“저렴한가격, 고시원 느낌 친구고시원 느낌입니다 호텔수준으로깨끗하진않지만 더럽지않습니다 벌레도없음. …”

“홍콩에서 이런호텔 찾기 어려울듯 홍콩은 처음이였고, 다른데는 가격대비가 아니라 너무 구린데 여기는 …”

970개의 후기 보기 → 

스탠다드 더블 (Standard Do (더블베드 1개)

Room Assigned on Arrival../ 3평

스탠다드 트윈 (Standard Tw (싱글베드 2개)

숙소에서 가까운 역이나 터미널은?

MTR 삼수이포역 – 도보 3분

MTR 남청역 – 도보 8분

호텔은 투숙객에게 편안한 공간을 선사하기 위하여 다양한 편의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메트로플레이스 부티크 호텔은 꼭 가보면 좋을 만한 관광명소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가까운 위치가 강점인데요. 객실은 불편함이 없게 설계되어 있으며, 대다수의 객실은 팩스, 무료 차, 타월, 슬리퍼, 화재경보기 등의 편의시설을 제공합니다.

샴 슈이 포 / 307 Lai Chi Kok Road

메트로플레이스 부티크 호텔 편의시설
24시간 경비 서비스,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24시간 상시 체크인, 모닝콜 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택시 서비스, 다림질 도구, 빠른 체크인 서비스

메트로플레이스 부티크 호텔에서 가까운 가볼만한 관광지

빅토리아 항구 (3.1 km)

침사추이 이스트 (3.6 km)

홍콩 스카이 라인 (4.1 km)

난 리안 가든 (4.7 km)

빅토리아 피크 (The Peak) (6.5 km)

오션 파크 (10.5 km)


홍콩여행 기간동안 여기저기 구경하고, 맛집도 다니시려면 두둑한 예산이 필수일텐데요. 그러기 위해서는 숙박비를 조금이라도 아껴야겠죠?? 메트로플레이스 부티크 호텔 (Metroplace Boutique Hotel)의 1박요금은 170,041원대인데 평균적인 금액으로 요일이나 날짜에 따라 달라질 수는 있어요~

최대 30%할인요금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