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레는 난터우 여행! Cingjing Veterans Farm 주변에 위치한 씨 오브 클라우드 베케이션 빌라 I (Sea of Clouds Vacation Villa I)


숙박객 만족도는 1286개의 후기를 토대로 7.2점으로 난터우에서 보통 수준의 숙소 입니다.

“영어로 말하는 방법을 아는 직원 한 명만 이것은 우리가 thos 여행을 위해 머물렀던 가장 비싼 호…”

“CingJing의 좋은 홈스테이 리조트 리조트에서의 훌륭한 숙박이었습니다. 방은 작은 거실 옆에 1…”

“우수 굉장한 산의 경치! 2 개의 대형 킹 사이즈 침대가있는 멋지고 아늑하며 넓은 객실! 이 빌라에…”

1,286개의 후기 체크 → 

더블 마운틴뷰 (Double Mountain View)

디럭스 패밀리룸 (Deluxe Family)../ 9평

디럭스 쿼드러플룸 (Deluxe Quadrup../ 3평

난터우의 구경거리와 다양한 매력을 제대로 즐기길 원한다면 씨 오브 클라우드 베케이션 빌라 I은 훌륭한 선택이 될 것입니다. 숙소의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 빠른 체크아웃과 체크인, 호텔 내 와이파이, 개인 짐 보관, 주차장 등을 누리실 수 있답니다. 도심에서 단 거리에 있어 도시의 관광지와 볼거리를 편하게 즐길 수 있답니다.

씨 오브 클라우드 베케이션 빌라 I 인근 도보 및 대중교통으로 가볼만한 곳

Cingjing Veterans Farm → 10분

Small Swiss Garden 2.41 km

Hehuan Mountain (Hehuanshan) 6.15 km

Chung Tai World Museum 22.84 km

Formosan Aboriginal Culture Village 31.2 km

Yuchi Wenwu Temple 32.52 km

Xiangshan Visitor Center 35.88 km

Xitou Nature Education Area 57.39 km


씨 오브 클라우드 베케이션 빌라 I 체크인/체크아웃
15:00 | 11:00

난터우의 씨 오브 클라우드 베케이션 빌라 I (Sea of Clouds Vacation Villa I) 1박 평균 숙박료는 87,258원으로 자세한 최저요금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단 조식포함 여부에 따라 숙박료는 변동될 수 있습니다.

오늘의 특가요금 확인하기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냉장고, 무료 Wi-Fi (모든 객실), 여행 가방 보관 서비스, 정원, 식료품 배달 서비스

No.217-2, Renhe 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