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Mall of Asia Bus Stop숙소로 추천하는 저스트콘도 앳 씨 레지던스

저스트콘도 앳 씨 레지던스

이용객 만족도는 11개의 후기 평균 8.6점으로 마닐라 베이에서 높은 편입니다.

“크리스마스에 보내기 위치는 몰 오브 아시아와 매우 가깝고 방은 깨끗하고 아늑합니다. 관리하는 사람 …”

11개의 후기 체크 → 

1베드룸 (1 Bedroom)/28m²

1베드룸 수페리어 (1 Bedroom Supe../ 7평

저스트콘도 앳 씨 레지던스 (Justcondos at Sea Residences)에서 가까운 대중교통

SM Mall of Asia Bus Stop 까지는 도보 3분 소요

바클라란역 (LRT) 까지는 도보 18분 소요

인근에 볼거리나 먹거리가 많은 저스트콘도 앳 씨 레지던스, 마닐라 숙소로 어떨까요? SM Mall of Asia Bus Stop에서 가깝고, 호텔 내 대표 시설로는 커피숍, 실외 수영장, 편의점, 아동용 수영장, 빨래방/셀프서비스 세탁실이 있습니다. 투숙하는 동안 시설이나 식당을 이용할 계획이라면 이용가능 여부는 미리 체크해 보시면 좋습니다. 저스트콘도 앳 씨 레지던스는 마닐라에서 가성비가 좋은 편이기에 미리 예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저스트콘도 앳 씨 레지던스 (Justcondos at Sea Residences)에서 숙박을 고려한다면 하루 숙박요금이 가장 중요할 수 밖에 없습니다.. 지난 몇 개월간의 저스트콘도 앳 씨 레지던스 (Justcondos at Sea Residences) 평균 요금대는 0원 정도입니다. 자세한 가격은 아래링크를 통해 확인하시면 됩니다.

저스트콘도 앳 씨 레지던스 최저 요금 조회하기 ▷ 

마닐라 숙소 저스트콘도 앳 씨 레지던스 주변 관광지

로빈슨 플레이스 마닐라 4.71 km

마닐라 오션 파크 5.27 km

리잘 파크 5.55 km

국립 박물관 5.97 km

포트 산티아고 6.23 km

산 아구스틴 교회 6.26 km

카사 마닐라 6.32 km

마닐라 성당 6.59 km

저스트콘도 앳 씨 레지던스의 주요 시설(서비스)로는 아동 수영장, 24시간 상시 체크인, 놀이터, 24시간 경비 서비스, 실외 수영장, 드라이클리닝, 빨래방&세탁실이 있습니다.

마닐라 베이 / Pea Road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