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안 차우 아일랜드 숙소, 평가가 좋은 파라다이스 엘레강스 크루즈 하롱 (Paradise Elegance Cruise Halong)


금일 포스팅에서 소개해 드릴 숙소는 더우고 동굴,띠엔꿍 석회동굴과 가까운 곳에 위치한 파라다이스 엘레강스 크루즈 하롱 (Paradise Elegance Cruise Halong)입니다. 아래의 정보를 참고하셔서 좋은 호텔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선실에서 시원하게 풍경을 보기에 좋아요 두개의 선실을 사용했는데 한쪽방 세면대의 물이 너무 늦게 빠…”

“좀 비싸긴해도 럭셔리로 타는게 좋네요 배에 오르면서 장미꽃잎 뿌려주고 환영댄스에 점심뷔페로 시작해서…”

“최고의 선택!! 부모님께서 엄청 만족하셨습니다 하롱베이 전경을 볼 수 있고 최고의 서비스와 음식을 …”

지금 바로 207개의 후기 보기 

캡틴스뷰 스위트 (테라스, 1박 2일) (Ca../ 10평

이그제큐티브 – 발코니 – 2박 3일 패키지 ../ 7평

디럭스룸 (발코니, 1박 2일) (Deluxe../ 7평

사업차 방문하는 여행객과 일반 관광객 모두 파라다이스 엘레강스 크루즈 하롱의 서비스와 시설을 누릴 수 있습니다. 파라다이스 엘레강스 크루즈 하롱은 꼭 가보면 좋을 만한 관광명소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가까운 위치가 강점인데요. 객실은 불편함이 없게 설계되어 있으며, 대다수의 객실에서는 편안한 투숙을 위한 옷걸이, 카펫 바닥, 무료 웰컴 드링크, 거울, 슬리퍼 등을 이용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하롱 명소 (파라다이스 엘레강스 크루즈 하롱 인근)

띠엔꿍 석회동굴 3.63 km

더우고 동굴 4.11 km

혼가쪼이/투계섬 5.85 km

바이짜이 다리 9.1 km

소이심섬 12.55 km

승솟 동굴 14.33 km

꾸아반 어촌 19.2 km

루언 동굴 20.65 km


파라다이스 엘레강스 크루즈 하롱 체크인/체크아웃 시간
11:00 | 11:00

파라다이스 엘레강스 크루즈 하롱 (Paradise Elegance Cruise Halong) 기준 주변 대중교통

하롱역 (기차) – 5.81km

파라다이스 엘레강스 크루즈 하롱 조식 요금 0 VND

숙소마다 여러가지 장단점이 있는데 파라다이스 엘레강스 크루즈 하롱 (Paradise Elegance Cruise Halong)의 경우 5성급 호텔에 걸맞게 시설의 깔끔함, 전반적인 서비스 등이 우수합니다.

하롱의 다른 추천 숙소 보기 ▷ 

24시간 경비 서비스, 선물/기념품 가게, 도서관,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무료 Wi-Fi (모든 객실), 스파

Tuan Chau Island, Halong Bay, Quang Ninh Province, Vietn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