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타 바바라 (CA) 워터프론트 여행, 인 앳 이스트 비치 (Inn at East Beach)

인 앳 이스트 비치

산타 바바라 (CA) 숙소 선택이 어렵다면 인 앳 이스트 비치 (Inn at East Beach) 어떨까요? 평점이 높아 인기가 좋은 숙소 중 하나입니다.

“직원들은 즐거운 시간을 보냈고 직원과 위치는 훌륭했습니다. 유일한 것은, 침대가 그렇게 좋지 않습니…”

“주말은 떠나세요! 해변에서 한 블록도 떨어져 있지 않습니다. 개 호텔의 Evem, 나는 개가 짖는 …”

613명의 리뷰를 확인하세요 

퀸 사이즈룸 – 퀸 사이즈 침대 2대 – 장애인 이용 가능 (Queen Room with Two Queen Beds – Disability Access)

더블 퀸 사이즈 베드 (Double Queen../ 13평

Accessible King Studio Su../ 13평

고객님이 호텔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도록 다채로운 시설과 특전을 제공해 드립니다. 인 앳 이스트 비치는 꼭 가봐야만하는 관광명소에 접근이 쉬운 편리한 위치가 장점입니다. 객실에는 편안한 숙박을 위한 모든 시설이 갖춰져 있으며, 일부 객실에 평면 와이드 TV, 선풍기, 책상, 전화기, 위성 방송/케이블 방송 등을 사용할 수 있답니다.

인 앳 이스트 비치 주변 명소를 알아볼까요?

스턴스 와프 (1.7 km)

모튼 베이 무화과 나무 (2.3 km)

산타 바바라 워터 프론트 (2.7 km)

산타 바바라 카운티 법원 (3.1 km)

쇼어 라인 파크 (4.2 km)

미션 산타 바바라 (4.6 km)


관광지 접근성이나 시설의 깔끔함을 중요하게 생각한다면 인 앳 이스트 비치 (Inn at East Beach)은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어요. 해당 부분에 대한 평이 무척 좋습니다.

예약 가능한 객실 체크하기 

윈드서핑,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스노클링, 다림질 도구, 낚시, 승마, 실외 수영장, 다이빙

1029 Orilla Del M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