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애미 비치 (FL) 숙소, 오션 드라이브를 가볼 계획이라면! 킴튼 앵글러스 호텔 (Kimpton Angler’s Hotel)

킴튼 앵글러스 호텔

556명의 리뷰를 기반으로 마이애미 비치 (FL)에서 뛰어난 평가를 받고 있는 킴튼 앵글러스 호텔 입니다.

“별관의 시끄러운 위치 그들이 우리를 데리고 있던 방은 본관에 없었습니다. 노출되고 안전하지 않은 느…”

“Miami Swim Week Work and Fun Very good location. 5min w…”

556개의 후기 확인→ 

로프트 킹 (Loft King)/66m²

스탠다드룸 (Standard Room)/26m²

스위트 (Suite)/45m²

킴튼 앵글러스 호텔 (Kimpton Angler’s Hotel)에서 가까운 역 & 버스터미널

Metrobus – 도보 18분 정도 소요됩니다.

기대하고 고대하던 마이애미 비치 (FL)여행! 이제 숙소 선택만 남았나요? 좋은 숙소가 많아 고민되실 텐데요. 킴튼 앵글러스 호텔은 실제 방문객들의 평점이 8.5점으로 사랑받고 있는 호텔 중 하나입니다. 마사지, 실외 수영장, 헬스장, 사우나, 실외 수영장과 같은 시설들이 있고, 평점에서 알 수 있듯이 서비스도 우수합니다. 호캉스 즐기기에도 좋은 킴튼 앵글러스 호텔에서 일행들과 함께 행복한 하루를 보내보세요.

660 Washington Avenue (사우스 비치)

부대시설 또는 서비스는 오락실, 정원, 마사지, 실외 수영장, 24시간 경비 서비스, 세탁 서비스, 안전 금고, 기념품 샵 등이 있습니다.

마이애미 비치 (FL) 관광 시 가볼만한 장소 (킴튼 앵글러스 호텔 기준)

Kidrobot Inc. 1분

Desiree Nercessian 2분

Española Way 13분

사우스 포인트 파크 15분

콜린즈 에비뉴 20분

Lincoln Road Mall 20분

South Beach 1.8 km

홀로코스트 메모리얼 2.1 km


마이애미 비치 (FL)여행 기간동안 여기저기 구경하고, 맛집도 다니시려면 두둑한 예산이 필수일텐데요. 그러기 위해서는 숙박비를 조금이라도 아껴야겠죠?? 킴튼 앵글러스 호텔 (Kimpton Angler’s Hotel)의 1박요금은 211,432원대인데 평균적인 금액으로 요일이나 날짜에 따라 달라질 수는 있어요~

오늘의 특가요금 확인하기 

공항과의 거리 ▷ 18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