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마 아멜 (Rumah Amel) /롬복 여행, Gili Islands, Gili Meno Beach

루마 아멜

즐거운 하루 보내고 계시나요? 이번에는 롬복에 있는 인기 숙소 중 하나인 루마 아멜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숙박객 리뷰나 요금대를 확인하시면 숙소 선택에 도움이 되실꺼에요~!

“이 게스트 하우스를 사랑하십시오 + 섬 곳곳을 방문하기에 완벽한 위치. + 매우 조용합니다. + 아…”

“최고 사랑스럽고 깨끗한 방. 매우 좋은 시설과 도움이되는 직원. 매일 아침 파티오에서 훌륭한 아침 …”

모든 숙박객 리뷰 살펴보기 ≫ 

디럭스 (Deluxe )

Superior Double Room

롬복의 편리한 위치에 있는 루마 아멜에서 여행을 시작해보세요. 루마 아멜은 인기있는 여러 관광지에 쉽게 이동할 수 있는 위치가 강점입니다. 주위에는 마젤리스 타클림 누룰 야킨 무슬림 개더링,길리 항공 등이 있네요. 많은 것들이 구비된 루마 아멜에서 여행을 시작해보세요.

가장 궁금해하는 가격부터 체크해볼께요! 루마 아멜 (Rumah Amel) 평균 요금은 17,899원 정도인데요. (아침식사 포함여부, 숙박하는인원수, 이른체크인 또는 늦은체크아웃 등) 객실옵션에 따라 일부 차이는 발생될 수 있으니 한 번 확인해 보시기 바래요~

날짜별 요금 체크하기 → 

루마 아멜 주변 관광지 거리 및 이동시간

마젤리스 타클림 누룰 야킨 무슬림 개더링 5분

길리 항공 12분

길리 트라완간 4.3 km

셍 기기 비치 14.6 km

Sendang Gile and Tiu Kelep Waterfall 35.6 km

린자니 산 41.6 km

Selong Belanak Beach 58.1 km

마운 비치 62.7 km

부대시설 또는 서비스는 낚시, 무료 주차장,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24시간 경비 서비스, 정원, 스노클링, 다이빙, 승마 등이 있습니다.

루마 아멜에서 가까운 공항은 롬복 국제공항으로 49.83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Gili Air (길리 아이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