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쉬 (PA), Econo Lodge Hershey


허쉬 (PA) 숙소 구하기 쉽지 않죠? 그래서 평가가 좋은편인 Econo Lodge Hershey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우수 장점 직원 친화적 좋은 위치 제공된 시설에 대한 깨끗한 가치 단점 약간 날짜가 있음…”

“깨끗하고 편안하며 반려견 친화적 인 우리는 방에 놀랐습니다. 외부가 보이는 방식에도 불구하고 매우 …”

385명의 만족도 보기→ 

1 퀸베드 스튜디오 스위트 (금연) (1 Queen Bed Studio Suite Nonsmoking)

퀸룸 – 흡연 (Queen Room – Smoking)

퀸룸 (금연) (Queen Room – Non-Smoking)

레저여행객 또는 사업차 방문한 여행객 전부 만족시킬 수 있는 Econo Lodge Hershey은 도시에서 가장 인기있는 지역 중 하나인 허쉬 시티 센터에 있습니다. 장애인용 편의시설,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 숙소 내 와이파이, 주차장, 공항 픽업/샌딩 서비스 등 이용 가능한 여러 시설이 있습니다. Econo Lodge Hershey에서 머무는 동안 많은 여행지의 다채로운 매력을 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115 Lucy Ave, Hummelstown PA (허쉬 시티 센터)

Econo Lodge Hershey 주요 시설(서비스) 리스트
전기차 충전소, 무료 주차장, 엘리베이터, 자동판매기,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숙소 내 주차장

허쉬 (PA)에서 숙소를 결정하는데 고민중이신가요? 호텔 선택 시 무엇보다 호텔요금이 제일 중요할 수 밖에 없는데요! Econo Lodge Hershey의 경우 예약할 수 있는 사이트마다 차이가 나긴 하지만 평균적으로 ₩91,733정도 나옵니다. 여행 하시는 날짜의 요금이 궁금하시다면 지금 링크를 통해 확인해 보시기 바래요~

날짜별 객실 요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