룰루랄라 나고야 여행, 나고야 카나야마 프라자 호텔

나고야 카나야마 프라자 호텔 (Nagoya Kanayama Plaza Hotel)

나고야 카나야마 프라자 호텔 (Nagoya Kanayama Plaza Hotel)

최고의 경험을 제공하는 3.0성급 숙소


나고야 카나야마 프라자 호텔은 나고야여행에 많이 이용되는 3성급 휴식처입니다. 실제 예약한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나온 평균 점수는 4.8점으로 적당한 편으로 모두가 만족하지는 않지만 다수가 만족하고 있는 숙소입니다. 나고야여행을 편하고 신나게 즐기길 원하신다면 나고야 카나야마 프라자 호텔이 제공하는 즐거움을 웹사이트를 통해 간접적으로 느껴보세요. 48,654원 수준의 가격으로 숙박이 가능한 나고야 카나야마 프라자 호텔의 나고야 카나야마 프라자 호텔2개의 실숙박객들의 생생한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숙소 상세정보 & 예약하기☞


나고야 카나야마 프라자 호텔의 사진

호텔의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무선 인터넷 (공공 장소), 주차장, 회의시설, 렌터카 등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본 숙소 주변에는 아스날 카나야마 스토어, 보스톤 박물관, Shinshu Otaniha Nagoya Betsuin 등과 같은 인기 명소가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편안하고 안락함을 선사해 줍니다. 나고야 카나야마 프라자 호텔에서 단순히 쉬면서 피로를 풀어주거나 활력이 넘치는 나고야 탐험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Wi-Fi (공공 장소), 주차장, 렌터카, 레스토랑와 같은 시설을 항상 손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국가 : 일본
도시 : 나고야
주소 : 3-7-15 Masaki, Naka-ku,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