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고야숙박추천] 호텔 루트 인 나고야 히가시 벳수인

호텔 루트 인 나고야 히가시 벳수인 (Hotel Route Inn Nagoya Higashi Betsuin)

호텔 루트 인 나고야 히가시 벳수인 (Hotel Route Inn Nagoya Higashi Betsuin)

최고의 경험을 제공하는 3.0성급 숙소


3성급 숙소인 호텔 루트 인 나고야 히가시 벳수인에서 나고야의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최근 투숙객들의 평가는 6.9점으로 적당한 편으로 중간수준의 호텔을 찾으실때 좋은 곳입니다. 나고야여행 계획에 알맞는 숙소를 찾고 계신다면 호텔 루트 인 나고야 히가시 벳수인의 숙박을 추천해드립니다. 저도 예약하고 싶네요. 호텔 루트 인 나고야 히가시 벳수인 특별 할인가격은 65,218원 수준으로 호텔 루트 인 나고야 히가시 벳수인시시각각 변동하는 이벤트가와 9개의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링크를 통해 최저가 예약을 지금 확인하세요.☞


호텔 루트 인 나고야 히가시 벳수인의 사진

전 객실 무료 와이파이, 무선 인터넷 (공공 장소), 주차장, 식당, 엘리베이터 등 즐길 수 있는 여러 시설이 있습니다.

최고의 서비스와 시설로 잘 알려진 Route Inn Hotels의 호텔 루트 인 나고야 히가시 벳수인에서 특별한 경험이 고객들을 기다립니다. 본 숙소는 Kurita Shokai Nagoya Honten, Shinshu Otaniha Nagoya Betsuin, Eikokuji Temple 등과 같은 도시의 많은 명소로부터 매우 가까운 거리에 있어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장소가 됩니다. 아늑한 객실에서 편안한 잠자리를 보장해 드리며, 일부 객실은 평면 TV, 금연 객실, 에어컨, 난방, 책상 등의 편의시설을 제공합니다. Wi-Fi (무료/전 객실), Wi-Fi (공공 장소), 주차장, 레스토랑, 엘리베이터와 같은 시설을 항상 손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국가 : 일본
도시 : 나고야
주소 : 1-26, Fujimi-cho, Naka-ku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