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사이드 호텔 로열 블루문에서 아름다운 추억을!

씨사이드 호텔 로열 블루문 (Sea-side Hotel Royal Blue Moon)

씨사이드 호텔 로열 블루문 (Sea-side Hotel Royal Blue Moon)

가슴떨리는 아름다운 기억을 보장하는 3.0성급 숙소


씨사이드 호텔 로열 블루문은 오키나와에 있는 3성급 숙박시설 입니다. 실 이용객의 만족도는 8.4점으로 아주 좋은편으로 만족도가 높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오키나와을 합리적으로 관광하시길 기대한다면 씨사이드 호텔 로열 블루문을 to go list에 포함해 보세요. 씨사이드 호텔 로열 블루문의 1박 평균 가격은 대략 134,576원 대로 씨사이드 호텔 로열 블루문호텔의 프로모션의 따라 가격에 오차가 있으니 링크를 통해 다시한번 가격을 확인해 보실 필요가 있습니다. 지금 가장 저렴한 이벤트가가 제공되고 있을지도 몰라요. 그와함께 실숙박객들을 통해 누적된 31개의 사용후기를 살펴보신 후 합리적인 예약을 하세요.

☞예약 마감 직전 숙소 확인☞


씨사이드 호텔 로열 블루문의 사진

호텔에서 멋진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여러 시설과 특혜를 제공합니다. 오키나와의 볼거리와 사운드를 즐기고 싶다면 본 숙소(씨사이드 호텔 로열 블루문)는 탁월한 선택입니다. 본 숙소에서 스노클링 등을 즐기며 편하고 완벽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호텔은 모든 여행객의 개별 요구에 맞도록 높은 수준의 서비스와 편의시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키나와에 방문하는 이유와 상관없이 씨사이드 호텔 로열 블루문에서 집같은 평안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국가 : 일본
도시 : 오키나와
주소 : 949 Aza Iriomote, Taketomi-cho, Yaeyama-gun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