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중한 오사카기억을 위해, 아크 호텔 오사카 신사이바시

아크 호텔 오사카 신사이바시 (Ark Hotel Osaka Shinsaibashi)

아크 호텔 오사카 신사이바시 (Ark Hotel Osaka Shinsaibashi)

연인과 함께 하고 싶은 3.0성급 숙소


아크 호텔 오사카 신사이바시에서 오사카 여행을 시작해 보시는건 어떨까요? 실 숙박객들을 대상으로 조사한 평균 만족도는 7.9점으로 훌륭한 수준으로 만족도가 높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오사카을 합리적으로 관광하시길 기대한다면 아크 호텔 오사카 신사이바시을 지금 예약해보세요. 성수기엔 빈방 구하기가 정말 어려워요. 64,183원의 이벤트가를 만나볼 수 있는 아크 호텔 오사카 신사이바시, 아크 호텔 오사카 신사이바시1,559개로 작성되어진 상세한 평가를 체크하시고 늦기전에 예약을 완료하세요!

☞할인가로 예약하기☞


아크 호텔 오사카 신사이바시의 사진

오사카에 업무차 또는 휴가를 누리기 위해 방문하였다면 3성 아크 호텔 오사카 신사이바시에서 편리함을 즐기세요. 일부 객실에서 평면 TV, 금연 객실, 에어컨, 난방, 모닝콜 서비스 등을 제공합니다. 크리스타 나가호리, Hope Chapel Osaka, 수오마치-도리 (유럽-도리) 거리 등과 같은 다양한 명소에서 투숙객들은 모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호텔의 평화로운 분위기는 마사지 등을 포함한 자사의 레크리에이션 시설로 확장됩니다. 호텔의 Wi-Fi (무료/전 객실), 팩스, 복사기,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장애인용 편의시설 등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국가 : 일본
도시 : 오사카
주소 : 1-19-18 Shimanouchi, Chuo-ku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