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숙소로 추천,아크 호텔 오사카 신사이바시

아크 호텔 오사카 신사이바시 (Ark Hotel Osaka Shinsaibashi)

아크 호텔 오사카 신사이바시 (Ark Hotel Osaka Shinsaibashi)

다시 찾고 싶은 3.0성급 숙소


3성급 숙소인 아크 호텔 오사카 신사이바시에서 오사카의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이용객 만족도는 7.9점으로 다수의 호응으로 인기있는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오사카여행을 완벽한 여행으로 만들고 싶으신가요? 아크 호텔 오사카 신사이바시의 정보를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아크 호텔 오사카 신사이바시은 1박 프로모션가 64,183원으로 아크 호텔 오사카 신사이바시1,559개의 실숙박객들의 생생한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선착순 할인가 및 상세정보 바로 확인하기☞


아크 호텔 오사카 신사이바시의 사진

마사지 등을 포함한 호텔의 레크리에이션 시설을 즐겨보세요. 비즈니스 및 레저 여행 모두를 충족시킬 수 있는 본 숙소(아크 호텔 오사카 신사이바시)는 도시에서 가장 유명한 지역 중 하나인 추오 와드에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서 평면 TV, 금연 객실, 에어컨, 난방, 모닝콜 서비스 등을 제공합니다. 오사카에 방문하는 이유와 상관없이 아크 호텔 오사카 신사이바시에서 집같은 평안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평면 TV, 금연 객실, 에어컨, 난방, 모닝콜 서비스 같은 편의시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국가 : 일본
도시 : 오사카
주소 : 1-19-18 Shimanouchi, Chuo-ku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