룰루랄라 교토 여행, 도미 인 프리미엄 교토 에키마에

도미 인 프리미엄 교토 에키마에 (Dormy Inn Premium Kyoto Ekimae)

도미 인 프리미엄 교토 에키마에 (Dormy Inn Premium Kyoto Ekimae)

3.5성 숙소의 최상의 경험을 제공합니다.


3성급 숙박시설, 도미 인 프리미엄 교토 에키마에을 중심으로 교토의 여행을 그려보세요. 실 이용객의 만족도는 8.8점으로 훌륭한 수준으로 다시 예약할만한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교토에서 좋은 추억을 만들고 싶으신가요? 도미 인 프리미엄 교토 에키마에을 중심으로 여행 일정을 계획해보세요. 95,238원 정도의 1박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는도미 인 프리미엄 교토 에키마에의 도미 인 프리미엄 교토 에키마에1,639개로 작성되어진 상세한 평가를 체크하시고 늦기전에 예약을 완료하세요!

☞이벤트가로 예약하기☞


도미 인 프리미엄 교토 에키마에의 사진

유명한 교토역 지역에 위치한 도미 인 프리미엄 교토 에키마에 입니다. 이 곳에서 생동감 넘치는 도시의 많은 것을 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도시의 바쁜 일상 속 긴장을 풀 수 있게 도움을 주는 사우나, 온천, 스파, 마사지 등과 같은 환상적인 시설/활동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가습기, 무료 차, 타월, 슬리퍼, 추가 화장실 같은 편의시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사우나, 온천, 스파, 마사지 같은 호텔의 레크리에이션 시설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국가 : 일본
도시 : 교토
주소 : 558-8 Koujicho, Higashi-shio, Shimogyo-ku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