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 동경숙박, 비아 인 아사쿠사

비아 인 아사쿠사 (Via Inn Asakusa)

비아 인 아사쿠사 (Via Inn Asakusa)

3.5성급 가성비 좋은 숙박


3성급 숙박, 비아 인 아사쿠사에서 도쿄 / 동경의 자유로운 여행 어떨까요? 최근 투숙객들의 평가는 8.0점으로 우수한 편으로 성수기에는 미리 예약하지않으면 방이 없을 수 있습니다. 도쿄 / 동경에서 피곤을 풀어줄 숙소. 어디가 좋을까요? 비아 인 아사쿠사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해보시는건 어떨까요? 52,795원 정도의 1박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는비아 인 아사쿠사의 비아 인 아사쿠사호텔의 프로모션의 따라 가격에 오차가 있으니 링크를 통해 다시한번 가격을 확인해 보실 필요가 있습니다. 지금 가장 저렴한 이벤트가가 제공되고 있을지도 몰라요. 그와함께 실숙박객들을 통해 누적된 1,587개의 사용후기를 살펴보신 후 합리적인 예약을 하세요.

☞선착순 할인가 및 상세정보 바로 확인하기☞


비아 인 아사쿠사의 사진

일부 객실에는 인터넷 – 무선 (무료), 인터넷 (무선), 금연 객실, 에어컨, 난방 같은 편의시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본 숙소에는 최고 수준의 편의와 편안함이 갖춰져 있습니다. 숙소가 아사쿠사-진자 (아사쿠사 신사), 센소지 템플, 아사쿠사 디스트릭트 등과 인접한 위치에 있기에 지역의 관광 명소와 볼거리를 구경하기 위해 멀리 갈 필요가 없습니다. 본 숙소(비아 인 아사쿠사)는 도쿄 / 동경 여행 혹은 단순한 휴식과 충전을 위한 탁월한 선택입니다. 본 숙소의 평온한 분위기는 마사지 등을 포함한 여가 시설에서도 계속됩니다.


국가 : 일본
도시 : 도쿄 / 동경
주소 : 2-33-7 Asakusa Taito-ku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