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 동경 호텔 예약, 미츠이 가든 호텔 긴자 프리미어

미츠이 가든 호텔 긴자 프리미어 (Mitsui Garden Hotel Ginza Premier)

미츠이 가든 호텔 긴자 프리미어 (Mitsui Garden Hotel Ginza Premier)

고객의 입장에서 먼저 생각하는 4.0성급 숙소


4성급 숙소인 미츠이 가든 호텔 긴자 프리미어에서 도쿄 / 동경의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숙박객 만족도는 8.6점으로 매우 좋은편이기 때문에 다시 예약할만한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도쿄 / 동경여행 실패없는 숙소를 기대하신다면 미츠이 가든 호텔 긴자 프리미어의 안락함을 느껴보시길 바랄께요. 미츠이 가든 호텔 긴자 프리미어은 1박 프로모션가 194,617원으로 미츠이 가든 호텔 긴자 프리미어시시각각 변동하는 이벤트가와 631개의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숙소 상세정보 & 예약하기☞


미츠이 가든 호텔 긴자 프리미어의 사진

전 객실 무료 와이파이,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수화물 보관, 무선 인터넷 (공공 장소), 주차장와 같은 시설을 항상 손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미츠이 가든 호텔 긴자 프리미어는 야경을 한눈에 담으실 수 있는 객실을 제공하며 쇼핑과 관광을 하시기에 적합한 곳입니다. 미츠이 가든 호텔 긴자 프리미어에서 가까운 지하철 역을 이용하여 도시를 쉽게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관광에서 벗어나 손님의 객실에서 마사지 등을 즐기며 피로를 풀 수 있습니다. 도쿄 / 동경에 방문하는 이유와 상관없이 미츠이 가든 호텔 긴자 프리미어에서 집같은 평안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국가 : 일본
도시 : 도쿄 / 동경
주소 : 8-13-1 Ginza Chouo-Ku

숙소 청결 상태: 최고 9.3
부대시설: 우수 8.6
위치: 우수 9
객실의 안락함 및 쾌적성: 우수 8.8
서비스: 우수 8.9
가격 대비 만족도: 우수 8.4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