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 동경 만족도 높은 APA 호텔 아사쿠사 쿠라매

APA 호텔 아사쿠사 쿠라매 (APA Hotel Asakusa Kuramae)

APA 호텔 아사쿠사 쿠라매 (APA Hotel Asakusa Kuramae)

추천하고 싶은 3.5성급 숙소


3성급 숙소인 APA 호텔 아사쿠사 쿠라매에서 도쿄 / 동경의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실 숙박객들을 대상으로 조사한 평균 만족도는 7.8점으로 매우 좋은편이기 때문에 만족도가 높은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도쿄 / 동경에서 실패없는 여행을 원하신다면 APA 호텔 아사쿠사 쿠라매의 숙박을 진지하게 고려해보시길 바래요. APA 호텔 아사쿠사 쿠라매 하룻밤 이벤트가는 60,042원이며 APA 호텔 아사쿠사 쿠라매628개로 작성되어진 상세한 평가를 체크하시고 늦기전에 예약을 완료하세요!

☞할인가로 예약하기☞


APA 호텔 아사쿠사 쿠라매의 사진

APA 호텔 아사쿠사 쿠라매에서 숙박하며 도쿄 / 동경의 아름다움을 즐겨보세요. 도쿄 / 동경의 편리한 위치에 있는 APA 호텔 아사쿠사 쿠라매에서 여행을 시작해 보세요. 이 곳에서 생동감 넘치는 도시의 많은 것을 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아늑한 객실에서 편안한 잠자리를 보장해 드리며, 일부 객실은 평면 TV, 무선 인터넷, 무선 인터넷(무료), 금연 객실, 에어컨 등의 편의시설을 제공합니다. 도쿄 / 동경 여행은 꼭 APA 호텔 아사쿠사 쿠라매에서 시작하세요.


국가 : 일본
도시 : 도쿄 / 동경
주소 : 2-4-6 Komagata, Taito

숙소 청결 상태: 우수 8.4
부대시설: 매우 좋음 7.8
위치: 우수 8.1
객실의 안락함 및 쾌적성: 매우 좋음 7.8
서비스: 매우 좋음 7.9
가격 대비 만족도: 매우 좋음 7.8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