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쿠오카 여행, 다시가고 싶은 하카타 고푸쿠마치 호텔 타카타니야

하카타 고푸쿠마치 호텔 타카타니야 (Hakata Gofukumachi Hostel Takataniya)

하카타 고푸쿠마치 호텔 타카타니야 (Hakata Gofukumachi Hostel Takataniya)

내방보다 편한 1.0성 숙소


하카타 고푸쿠마치 호텔 타카타니야은 후쿠오카여행객들이 찾는 1성급 보금자리입니다. 빅데이터를 통한 평점은 8.2점으로 불만사항이 낮으므로 재예약율이 높을 것 입니다. 후쿠오카여행 계획에 알맞는 숙소를 찾고 계신다면 하카타 고푸쿠마치 호텔 타카타니야을 지금 예약해보세요. 성수기엔 빈방 구하기가 정말 어려워요. 32,091원 정도의 1박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는하카타 고푸쿠마치 호텔 타카타니야의 하카타 고푸쿠마치 호텔 타카타니야641개로 작성되어진 상세한 평가를 체크하시고 늦기전에 예약을 완료하세요!

☞숙소 상세정보 & 예약하기☞


하카타 고푸쿠마치 호텔 타카타니야의 사진

후쿠오카 여행은 꼭 하카타 고푸쿠마치 호텔 타카타니야에서 시작하세요. 본 숙소(하카타 고푸쿠마치 호텔 타카타니야)는 후쿠오카 방문 이유와 상관없이 아주 신나고 즐거운 일상 탈출을 즐길 수 있는 완벽한 장소입니다. 본 숙소 주변에는 소푸쿠지 사원, 토초-지, Tochoji Temple 등과 같은 인기 명소가 있습니다. 각 객실은 아름답게 꾸며져 있으며 편리한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투숙객이 편안함과 편리함을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 및 편의 시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국가 : 일본
도시 : 후쿠오카
주소 : 9-5 Nakagofukumachi

숙소 청결 상태: 우수 8.4
부대시설: 좋음 7.4
위치: 우수 8.1
객실의 안락함 및 쾌적성: 우수 8.1
서비스: 우수 8.6
가격 대비 만족도: 우수 8.5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