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 동경 호텔 추천, 호텔 마이스테이 우에노 이나리초

호텔 마이스테이 우에노 이나리초 (Hotel MyStays Ueno Inaricho)

호텔 마이스테이 우에노 이나리초 (Hotel MyStays Ueno Inaricho)

엄마품처럼 포근한 3.0성급 숙소


3성급 숙박시설, 호텔 마이스테이 우에노 이나리초을 중심으로 도쿄 / 동경의 여행을 그려보세요. 실제 이용객의 평점은 7.8점으로 관리가 잘되고 있으며 불만을 가진 투숙객이 적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도쿄 / 동경여행 실패없는 숙소를 기대하신다면 호텔 마이스테이 우에노 이나리초이라면 좋은 선택이 될거에요. 호텔 마이스테이 우에노 이나리초는 성인 2인 기준 66,253원 정도의 가격으로 호텔 마이스테이 우에노 이나리초시기에 따라 차이가 있는 상세한 숙박비와 671개의 실방문객들의 후기를 확인 후에 원하시는 일자에 예약을 하시고 성공적인 여행을 계획해보시길 바래요

☞가격 확인 및 혜택 확인☞


호텔 마이스테이 우에노 이나리초의 사진

일부 객실에는 인터넷 – 무선 (무료), 인터넷 (무선), 금연 객실, 에어컨, 난방 같은 편의시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타이코 북 박물관 (타이코-칸), 자코츠-유, 아사쿠사 록스 등과 같은 다양한 명소에서 투숙객들은 모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본 숙소 투숙 기간 다양한 여가 시설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오로지 서비스만 생각하는 직원들이 호텔 마이스테이 우에노-이나리초에서 여러분을 환영하며 안내할 것입니다. 호텔은 손님에게 편안함과 편리함을 제공하기 위해 광범위한 서비스와 편의시설을 제공합니다.


국가 : 일본
도시 : 도쿄 / 동경
주소 : 1-5-7, Matsugaya, Taito-ku

숙소 청결 상태: 매우 좋음 7.9
부대시설: 매우 좋음 7.6
위치: 매우 좋음 7.9
객실의 안락함 및 쾌적성: 매우 좋음 7.8
서비스: 우수 8.3
가격 대비 만족도: 매우 좋음 8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