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쿠오카 호텔 추천, 리치몬드 호텔 후쿠오카 텐진

리치몬드 호텔 후쿠오카 텐진 (Richmond Hotel Fukuoka Tenjin)

리치몬드 호텔 후쿠오카 텐진 (Richmond Hotel Fukuoka Tenjin)

3.0급 숙박에서 내집같은 편안함을 누려보세요.


리치몬드 호텔 후쿠오카 텐진은 후쿠오카여행객들이 찾는 3성급 보금자리입니다. 실 숙박객 만족도를 살펴보니 평점은 8.6점으로 다수의 호응으로 많은 사람들이 만족하는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후쿠오카의 즐거운 여행을 꿈꾸시는 분들이라면 리치몬드 호텔 후쿠오카 텐진에서의 즐거움을 한번 체크해보시길 바래요. 87,992원 정도의 1박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는리치몬드 호텔 후쿠오카 텐진의 리치몬드 호텔 후쿠오카 텐진시기에 따라 차이가 있는 상세한 숙박비와 700개의 실방문객들의 후기를 확인 후에 원하시는 일자에 예약을 하시고 성공적인 여행을 계획해보시길 바래요

☞숙소 상세정보 & 예약하기☞


리치몬드 호텔 후쿠오카 텐진의 사진

호텔은 다양한 레크리에이션 기회를 제공합니다.

본 숙소(리치몬드 호텔 후쿠오카 텐진)에는 집같이 편안하고 안락한 총 245개의 객실이 있으며, 감각적으로 세련되게 꾸며진 많은 객실에서 평면 TV, 공기 청정기, 카펫바닥, 옷걸이, 무료 인스턴트 커피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본 숙소는 매우 까다로운 투숙객도 만족시키는 다수의 숙소 내 시설을 제공합니다. 추오 지역에 위치한 리치몬드 호텔 후쿠오카 텐진에서 후쿠오카의 탐험을 시작하세요. 본 숙소의 세탁실, Wi-Fi (무료/전 객실), 일일 청소 서비스, 택시 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국가 : 일본
도시 : 후쿠오카
주소 : 4-8-25 Wtanabedori, Chuo-ku

숙소 청결 상태: 우수 8.9
부대시설: 우수 8.3
위치: 우수 8.9
객실의 안락함 및 쾌적성: 우수 8.7
서비스: 우수 9
가격 대비 만족도: 우수 8.6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