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쿠오카 가성비 좋은 숙소, 니시테츠 그랜드 호텔

니시테츠 그랜드 호텔 (Nishitetsu Grand Hotel)

니시테츠 그랜드 호텔 (Nishitetsu Grand Hotel)

다시 찾고 싶은 4.0성급 숙소


4성급 숙소인 니시테츠 그랜드 호텔에서 후쿠오카의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실제 예약한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나온 평균 점수는 8.6점으로 우수한 편으로 만족도가 높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후쿠오카여행을 편하고 신나게 즐기길 원하신다면 니시테츠 그랜드 호텔이 제공하는 즐거움을 웹사이트를 통해 간접적으로 느껴보세요. 89,027원 정도의 1박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는니시테츠 그랜드 호텔의 니시테츠 그랜드 호텔시기에 따라 차이가 있는 상세한 숙박비와 787개의 실방문객들의 후기를 확인 후에 원하시는 일자에 예약을 하시고 성공적인 여행을 계획해보시길 바래요

☞선착순 예약 및 할인받기☞


니시테츠 그랜드 호텔의 사진

관광에서 벗어나 손님의 객실에서 마사지 등을 즐기며 피로를 풀 수 있습니다. 본 숙소(니시테츠 그랜드 호텔)는 후쿠오카에서의 양질의 숙박을 위한 다양한 시설/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본 숙소에는 멋스럽게 꾸며진 총 280개의 객실이 있으며, 대부분의 객실에 평면 TV, 카펫바닥, 옷걸이, 무료 인스턴트 커피, 무료 차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집과 같은 편안함을 느낄 수 있게 꾸며져 있으며, 일부 객실에는 평면 TV, 카펫바닥, 옷걸이, 무료 인스턴트 커피, 무료 차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기분 좋은 숙박 경험 제공을 위해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국가 : 일본
도시 : 후쿠오카
주소 : 2-6-60 Daimyo, Chuo-ku

숙소 청결 상태: 우수 8.6
부대시설: 우수 8.3
위치: 최고 9.3
객실의 안락함 및 쾌적성: 우수 8.3
서비스: 우수 9
가격 대비 만족도: 우수 8.3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