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 동경여행 만족스러운 호텔 마이스테이 하마마츠초

호텔 마이스테이 하마마츠초 (Hotel MyStays Hamamatsucho)

호텔 마이스테이 하마마츠초 (Hotel MyStays Hamamatsucho)

내방보다 편한 3.0성 숙소


3성급 숙소인 호텔 마이스테이 하마마츠초에서 도쿄 / 동경의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실 이용객 만족도를 살펴보니 평점은 8.2점으로 관리가 잘되고 있으며 재예약율이 높을 것 입니다. 도쿄 / 동경여행을 편하고 신나게 즐기길 원하신다면 호텔 마이스테이 하마마츠초의 정보를 한번 체크해보세요. 80,745원의 이벤트가를 만나볼 수 있는 호텔 마이스테이 하마마츠초, 호텔 마이스테이 하마마츠초768개의 후기를 참고하시고 모든방이 예약되기 전에 먼저 예약하세요.

☞할인 가격 확인하기☞


호텔 마이스테이 하마마츠초의 사진

투숙객들은 전 객실 무료 와이파이,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장애인용 시설, 수화물 보관, 무선 인터넷 (공공 장소)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본 숙소에는 멋스럽게 꾸며진 총 105개의 객실이 있으며, 대부분의 객실에 평면 TV, 타월, 무선 인터넷, 무선 인터넷(무료), 금연 객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본 숙소(호텔 마이스테이 하마마츠초)는 피곤하고 지친 여행자들을 기운 나게 하기 위한 우수한 서비스와 모든 필수 시설을 제공합니다. Wi-Fi (무료/전 객실), 휴대용 Wi-Fi 임대,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장애인용 편의시설, 여행 가방 보관 등을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본 숙소(호텔 마이스테이 하마마츠초)는 유명한 도쿄 타워 지역의 편리한 위치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국가 : 일본
도시 : 도쿄 / 동경
주소 : 1-18-14 Hamamatsu-cho, Minato-ku

숙소 청결 상태: 우수 8.5
부대시설: 매우 좋음 7.7
위치: 우수 8.8
객실의 안락함 및 쾌적성: 우수 8.2
서비스: 우수 8.5
가격 대비 만족도: 우수 8.2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