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 동경여행 만족스러운 도미인 프리미엄 시부야 진구마에

도미인 프리미엄 시부야 진구마에 (Dormy Inn Premium Shibuya Jingumae)

도미인 프리미엄 시부야 진구마에 (Dormy Inn Premium Shibuya Jingumae)

고객의 입장에서 먼저 생각하는 3.5성급 숙소


도미인 프리미엄 시부야 진구마에은 도쿄 / 동경에 있는 3성급 숙박시설 입니다. 실제 숙박객의 평점은 8.7점으로 우수한 편으로 재예약율이 높을 것 입니다. 도쿄 / 동경여행을 편하고 신나게 즐기길 원하신다면 도미인 프리미엄 시부야 진구마에에 대한 내용들을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도미인 프리미엄 시부야 진구마에 하룻밤 이벤트가는 110,767원이며 도미인 프리미엄 시부야 진구마에시시각각 변동하는 이벤트가와 776개의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이벤트가로 예약하기☞


도미인 프리미엄 시부야 진구마에의 사진

전 객실 무료 와이파이, 장애인용 시설, 무선 인터넷 (공공 장소), 주차장, 회의시설 시설을 포함해 여러 편의시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도심에서 단 거리에 있어 도심의 명소들과 볼거리들을 쉽게 즐길 수 있습니다. 본 숙소(도미인 프리미엄 시부야 진구마에 핫 스프링)의 좋은 위치와 서비스를 충분히 즐겨보세요!. 호텔에는 편안한 숙박에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도쿄 / 동경 여행은 꼭 도미인 프리미엄 시부야 진구마에 핫 스프링에서 시작하세요.


국가 : 일본
도시 : 도쿄 / 동경
주소 : 6-24-4 Jingu-mae

숙소 청결 상태: 최고 9.2
부대시설: 우수 8.8
위치: 우수 8.4
객실의 안락함 및 쾌적성: 우수 8.8
서비스: 우수 9
가격 대비 만족도: 우수 8.7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