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평가가 좋은 쉐라톤 미야코 호텔 오사카

쉐라톤 미야코 호텔 오사카 (Sheraton Miyako Hotel Osaka)

쉐라톤 미야코 호텔 오사카 (Sheraton Miyako Hotel Osaka)

실패없는 4.0성 숙소 선택


쉐라톤 미야코 호텔 오사카에서 오사카 여행을 시작해 보세요. 이용객 만족도는 8.2점으로 아주 좋은편이기 때문에 만족도가 높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오사카에서 평온한 숙소를 원하신다면 쉐라톤 미야코 호텔 오사카의 정보를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쉐라톤 미야코 호텔 오사카 특별 할인가격은 120,083원 수준으로 쉐라톤 미야코 호텔 오사카791개로 작성되어진 상세한 평가를 체크하시고 늦기전에 예약을 완료하세요!

☞예약 마감 직전 숙소 확인☞


쉐라톤 미야코 호텔 오사카의 사진

전 객실 무료 와이파이,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무선 인터넷 (공공 장소), 주차장, 룸 서비스 등을 포함한 모든 필요한 시설이 가까이 있습니다. 오사카 방문 시, 양질의 숙박과 훌륭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본 숙소(쉐라톤 미야코 호텔 오사카)에서 집과 같은 편안함을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본 숙소는 도심에서 단 1 km 거리에 있어 쉽게 이동할 수 있으며, 공항까지는 보통 50분 정도 소요됩니다. 긴 하루를 보내고 객실의 피트니스센터, 실내 수영장, 마사지 등을 통해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덴노지 지역의 관광명소와 근접한 쉐라톤 미야코 호텔 오사카에서 편안하고 즐거운 여행을 제공합니다.


국가 : 일본
도시 : 오사카
주소 : 6-1-55 Uehommachi, Tennoji-ku

숙소 청결 상태: 우수 8.5
부대시설: 매우 좋음 8
위치: 우수 8.7
객실의 안락함 및 쾌적성: 우수 8.3
서비스: 우수 8.6
가격 대비 만족도: 우수 8.1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