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 동경 호텔 알아보기, 호텔 뉴 오타니 도쿄 더 메인

호텔 뉴 오타니 도쿄 더 메인 (Hotel New Otani Tokyo The Main)

호텔 뉴 오타니 도쿄 더 메인 (Hotel New Otani Tokyo The Main)

실패없는 5.0성 숙소 선택


5성급 숙소인 호텔 뉴 오타니 도쿄 더 메인에서 도쿄 / 동경의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실제 이용객의 평점은 8.3점으로 매우 좋은편으로 만족도가 높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도쿄 / 동경에서 내집처럼 편한 숙소를 찾고 계신다면 호텔 뉴 오타니 도쿄 더 메인의 정보를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호텔 뉴 오타니 도쿄 더 메인의 1박 평균 가격은 대략 177,019원 대로 호텔 뉴 오타니 도쿄 더 메인시기에 따라 차이가 있는 상세한 숙박비와 795개의 실방문객들의 후기를 확인 후에 원하시는 일자에 예약을 하시고 성공적인 여행을 계획해보시길 바래요

☞프로모션 및 정보 지금 확인☞


호텔 뉴 오타니 도쿄 더 메인의 사진

도쿄 / 동경에 방문하는 이유와 상관없이 Hotel New Otani Tokyo The Main에서 집같은 평안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뉴 오나티 재패니즈 가든, 뉴 오타니 미술관, 벨기에 대사관 등과 같은 다양한 명소에서 투숙객들은 모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0 Km 거리에 있어 도심의 명소들과 볼거리들을 쉽게 즐길 수 있습니다. 24시간 룸서비스, Wi-Fi (무료/전 객실), 24시간 경비 서비스, 전기 자동차 충전소, 채플 등을 포함한 모든 필요한 시설이 가까이 있습니다. 아카사카 지역에 위치한 호텔 뉴 오타니 도쿄 더 메인에서 도쿄 / 동경의 탐험을 시작하세요.


국가 : 일본
도시 : 도쿄 / 동경
주소 : 4-1 Kioicho, Chiyoda-ku

숙소 청결 상태: 우수 8.7
부대시설: 우수 8.5
위치: 우수 8.5
객실의 안락함 및 쾌적성: 우수 8.6
서비스: 우수 8.5
가격 대비 만족도: 매우 좋음 7.9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