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 동경 가격대비 저렴한 호텔 베스트웨스턴 도쿄 니시카사이

베스트웨스턴 도쿄 니시카사이 (Best Western Tokyo Nishikasai)

베스트웨스턴 도쿄 니시카사이 (Best Western Tokyo Nishikasai)

3.5성급 숙소에서 진짜 힐링을 약속합니다.


베스트웨스턴 도쿄 니시카사이은 도쿄 / 동경여행에 많이 이용되는 3성급 휴식처입니다. 통계에 의해 알려진 평점은 7.9점으로 다수의 호응으로 인기있는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도쿄 / 동경에서 실패없는 여행을 원하신다면 베스트웨스턴 도쿄 니시카사이에서의 즐거움을 한번 체크해보시길 바래요. 베스트웨스턴 도쿄 니시카사이 특별 할인가격은 47,619원 수준으로 베스트웨스턴 도쿄 니시카사이시시각각 변동하는 이벤트가와 795개의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선착순 예약 및 할인받기☞


베스트웨스턴 도쿄 니시카사이의 사진

완벽한 시설을 갖춘 호텔에서 편안하게 숙박할 수 있습니다.

본 숙소에는 멋스럽게 꾸며진 총 184개의 객실이 있으며, 대부분의 객실에 평면 TV, 공기 청정기, 리넨, 슬리퍼, 타월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본 숙소 주변에는 Kasaijunkanki Neurosurgical Hospital, Funabori Orthopedic Surgery Internal Medicine, 카사이 린카이 고우엔 등과 같은 인기 명소가 있습니다. 객실은 최적의 편안함을 제공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으며, 일부 객실에서는 타월, 슬리퍼, 평면 TV, 공기 청정기, 리넨 등과 같은 여러 편리한 시설들을 제공합니다. 마사지 등을 포함한 호텔의 레크리에이션 시설을 즐겨보세요.


국가 : 일본
도시 : 도쿄 / 동경
주소 : 6-17-9 Nishikasai Edogawa-Ku 134-0088

숙소 청결 상태: 우수 8.3
부대시설: 매우 좋음 7.8
위치: 우수 8.3
객실의 안락함 및 쾌적성: 매우 좋음 7.7
서비스: 매우 좋음 7.9
가격 대비 만족도: 매우 좋음 8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