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키나와자유여행 추천숙소, 다이와 로이넷 호텔 오키나와 켄초매

다이와 로이넷 호텔 오키나와 켄초매 (Daiwa Roynet Hotel Okinawa Kenchomae)

다이와 로이넷 호텔 오키나와 켄초매 (Daiwa Roynet Hotel Okinawa Kenchomae)

친절하고 합리적인 3.5성급 쉼터


다이와 로이넷 호텔 오키나와 켄초매에서 오키나와 여행을 시작해 보시는건 어떨까요? 실 이용객 만족도를 살펴보니 평점은 8.4점으로 매우 좋은편으로 다시 예약할만한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오키나와여행을 위해 안락한 숙소를 찾고 계신가요? 다이와 로이넷 호텔 오키나와 켄초매의 정보를 한번 체크해보세요. 75,569원 수준의 가격으로 숙박이 가능한 다이와 로이넷 호텔 오키나와 켄초매의 다이와 로이넷 호텔 오키나와 켄초매시기에 따라 차이가 있는 상세한 숙박비와 1,032개의 실방문객들의 후기를 확인 후에 원하시는 일자에 예약을 하시고 성공적인 여행을 계획해보시길 바래요

☞숙소 상세정보 & 예약하기☞


다이와 로이넷 호텔 오키나와 켄초매의 사진

호텔에서 멋진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여러 시설과 특혜를 제공합니다.

총 190개 객실 중 한 곳에 들어서는 순간 하루의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수 있으며, 대부분의 객실에 평면 TV, 공기 청정기, 옷걸이, 가습기, 거울 등과 같은 다양한 편의 시설/용품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최고의 서비스와 시설로 잘 알려진 Daiwa Roynet Hotels의 다이와 로이넷 호텔 오키나와 켄초매에서 특별한 경험이 고객들을 기다립니다. 본 숙소(다이와 로이넷 호텔 오키나와 켄초매)는 유명한 나하 지역의 편리한 위치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Wi-Fi (무료/전 객실), 24시간 경비 서비스, 세탁실, 일일 청소 서비스, 휠체어 접근가능 등을 포함한 여러 시설을 제공합니다.


국가 : 일본
도시 : 오키나와
주소 : 1-11-2 Izumizaki

숙소 청결 상태: 우수 8.8
부대시설: 매우 좋음 7.8
위치: 우수 8.5
객실의 안락함 및 쾌적성: 우수 8.5
서비스: 우수 8.7
가격 대비 만족도: 우수 8.2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