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고야 가성비 좋은 숙소, 호텔 윙 인터내셔널 나고야

호텔 윙 인터내셔널 나고야  (Hotel Wing International Nagoya)

호텔 윙 인터내셔널 나고야 (Hotel Wing International Nagoya)

안락한 휴식의 3.0성급 동반자


3성급 숙소인 호텔 윙 인터내셔널 나고야 에서 나고야의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실제 예약한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나온 평균 점수는 7.8점으로 다수의 호응으로 만족도가 높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나고야여행을 편하고 신나게 즐기길 원하신다면 호텔 윙 인터내셔널 나고야 에서의 하룻밤을 강력히 추천합니다. 76,604원의 이벤트가를 만나볼 수 있는 호텔 윙 인터내셔널 나고야 , 호텔 윙 인터내셔널 나고야 호텔의 프로모션의 따라 가격에 오차가 있으니 링크를 통해 다시한번 가격을 확인해 보실 필요가 있습니다. 지금 가장 저렴한 이벤트가가 제공되고 있을지도 몰라요. 그와함께 실숙박객들을 통해 누적된 1,097개의 사용후기를 살펴보신 후 합리적인 예약을 하세요.

☞프로모션 및 정보 지금 확인☞


호텔 윙 인터내셔널 나고야 의 사진

호텔 윙 인터내셔널 나고야 에서 단순히 쉬면서 피로를 풀어주거나 활력이 넘치는 나고야 탐험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현대적이며 고급스러운 호텔 윙 인터내셔널 나고야 은 고객님들께 잊을 수 없는 나고야에서의 휴가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지하철, 나고야의 관광지와 가깝게 위치해 있어 쉽게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호텔에는 편안한 숙박에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Wi-Fi (무료/전 객실), 세탁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여행 가방 보관, Wi-Fi (공공 장소)와 같은 시설을 항상 손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국가 : 일본
도시 : 나고야
주소 : 1-4-11 Nishiki, Naka-Ku, Aichi

숙소 청결 상태: 우수 8.1
부대시설: 매우 좋음 7.7
위치: 매우 좋음 7.8
객실의 안락함 및 쾌적성: 매우 좋음 7.6
서비스: 우수 8.1
가격 대비 만족도: 우수 8.2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