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토여행 만족스러운 스마일 호텔 교토-시조

스마일 호텔 교토-시조 (Smile Hotel Kyoto-Shijo)

스마일 호텔 교토-시조 (Smile Hotel Kyoto-Shijo)

3.0성급 가성비 좋은 숙박


스마일 호텔 교토-시조은 교토여행에 많이 이용되는 3성급 휴식처입니다. 실 이용객 만족도를 살펴보니 평점은 8.0점으로 우수한 편으로 만족도가 높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교토에서 좋은 추억을 만들고 싶으신가요? 스마일 호텔 교토-시조에서 아름다운 밤을 만드세요. 스마일 호텔 교토-시조 특별 할인가격은 45,549원 수준으로 스마일 호텔 교토-시조1,063개로 작성되어진 상세한 평가를 체크하시고 늦기전에 예약을 완료하세요!

☞이벤트가로 예약하기☞


스마일 호텔 교토-시조의 사진

전 객실 무료 와이파이,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수화물 보관, 무선 인터넷 (공공 장소), 식당 시설을 포함해 여러 편의시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세탁실, 일일 청소 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와이파이(공공 장소), 레스토랑 같은 최상급의 시설을 호텔에서 즐기실 수 있습니다. 교토의 방문 이유와 상관없이, 스마일 호텔 교토-시조 숙박시설은 아주 신나고 흥미로운 일탈을 즐기실 수 있는 완벽한 장소입니다. 설비가 잘 갖춰진 일부 객실에는 평면 TV, 무료 차, 리넨, 거울, 슬리퍼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본 숙소에서 다양한 여가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국가 : 일본
도시 : 교토
주소 : 59?61 Kasahoko-cho, Shijyo-Nishinotohinn, Shimogyo-ku

숙소 청결 상태: 우수 8.4
부대시설: 좋음 7.5
위치: 우수 8.1
객실의 안락함 및 쾌적성: 매우 좋음 7.8
서비스: 우수 8.3
가격 대비 만족도: 우수 8.1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