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토 여행, 깔끔했던 도미 인 프리미엄 교토 에키마에

도미 인 프리미엄 교토 에키마에 (Dormy Inn Premium Kyoto Ekimae)

도미 인 프리미엄 교토 에키마에 (Dormy Inn Premium Kyoto Ekimae)

연인과 함께 하고 싶은 3.5성급 숙소


3성급 숙박, 도미 인 프리미엄 교토 에키마에을 통해 합리적인 교토여행을 즐겨보세요. 실제 투숙객의 이용평점은 8.8점으로 아주 좋은편으로 성수기에는 미리 예약하지않으면 방이 없을 수 있습니다. 교토여행 숙박 선택에 고민을 겪고 계신다면 도미 인 프리미엄 교토 에키마에에서 오래도록 기억될 소중한 기억을 만드세요. 도미 인 프리미엄 교토 에키마에는 성인 2인 기준 95,238원 정도의 가격으로 도미 인 프리미엄 교토 에키마에시기에 따라 차이가 있는 상세한 숙박비와 1,639개의 실방문객들의 후기를 확인 후에 원하시는 일자에 예약을 하시고 성공적인 여행을 계획해보시길 바래요

☞선착순 할인가 및 상세정보 바로 확인하기☞


도미 인 프리미엄 교토 에키마에의 사진

안정적인 서비스와 전문적인 직원을 원하신다면 도미 인 프리미엄 교토 에키마에에서 숙박하시기 바랍니다. 본 숙소(내추럴 핫 스프링 도미 인 프리미엄 교토 에키마에)는 어떤 이유로 교토에 방문해도 지내기에 매우 좋은 곳입니다. 본 숙소는 매우 까다로운 투숙객도 만족시키는 다수의 숙소 내 시설을 제공합니다. 일부 객실에는 가습기, 무료 차, 타월, 슬리퍼, 추가 화장실 같은 편의시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내추럴 핫 스프링 도미 인 프리미엄 교토 에키마에에서 숙박하면서 교토의 사랑스러운 분위기와 따뜻한 환대를 느낄 수 있습니다.


국가 : 일본
도시 : 교토
주소 : 558-8 Koujicho, Higashi-shio, Shimogyo-ku

숙소 청결 상태: 우수 9
부대시설: 우수 8.9
위치: 최고 9.3
객실의 안락함 및 쾌적성: 우수 8.6
서비스: 우수 8.8
가격 대비 만족도: 우수 8.4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